파네라이, 홀리데이 파티룩 완성할 컬러 스트랩 워치 2종 제안
파네라이, 홀리데이 파티룩 완성할 컬러 스트랩 워치 2종 제안
  • 고성송
  • 승인 2019.11.09 23:00
  • 조회수 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얼씨 룩’에 어울리는 베이지, 크리스마스와 어울리는 레드 컬러로 특별한 연말 파티룩을 완성하자

이탈리아 럭셔리 워치 메이커 파네라이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남다른 파티룩을 완성할 컬러 스트랩 워치 2종을 제안한다.
 

사진 : 파네라이, 홀리데이 파티룩 완성할 컬러 스트랩 워치, 파네라이 루미노르 두에 - 38mm 2종왼쪽부터 PAM01043, PAM01045
사진 : 파네라이, 홀리데이 파티룩 완성할 컬러 스트랩 워치, 파네라이 루미노르 두에 - 38mm 2종왼쪽부터 PAM01043, PAM01045
사진 : 파네라이 루미노르 두에 38mm (PAM01045)
사진 : 파네라이 루미노르 두에 38mm (PAM01045)
사진 : 파네라이 루미노르 두에 38mm (PAM01043)
사진 : 파네라이 루미노르 두에 38mm (PAM01043)

파네라이의 컬렉션 중 가장 슬림한 ‘루미노르 두에 – 38mm’ 2종(PAM01043, PAM01045)은 파네라이 고유의 전통적인 디자인과 모던한 감성이 조화를 이루는 모델이다.

탁월한 활용성과 다양한 개성을 함께 갖춘 이 모델들은 파네라이에서 가장 얇은 무브먼트인 P.900 칼리버를 적용하여 보다 슬림한 룩을 선사한다. P.900 칼리버는 3일간의 파워 리저브와 3bar(약 30m)의 방수 기능을 제공한다.

두 가지 모델에 함께 적용된 화이트 다이얼은 파네라이만의 스타일을 공유하며 아라비아 숫자 프린트로 세련되고 우아한 매력을 드러낸다.

베이지 색의 아라비아 숫자와 아워 마커는 수퍼-루미노바® 코팅이 적용되어 어둠 속에서 그린 컬러로 빛난다. 또한, 파네라이 로고가 새겨진 아이코닉한 다이얼은 파네라이의 혁신적인 아이덴티티를 강조한다.

PAM01043은 부식에 강한 AISI 316L 스틸 케이스와 베이지색 소가죽 스트랩이 어우러져 한층 우아한 룩을 완성하며 PAM01045는 파네라이에서 개발한 신소재인 골드테크와 붉은 색의 유광 악어가죽 스트랩으로 화려한 매력이 돋보인다.

베이지는 올해 ‘얼씨 룩(Earthy Look, 자연과 닮은 컬러를 매치하는 룩)’ 트렌드로 인기 있는 컬러이며, 레드 역시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대표적인 컬러다.

두 가지 모델 모두 ‘퀵 릴리스 시스템(Quick Release System)’을 적용하여 별도의 도구 없이 손쉽게 스트랩을 교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파네라이는 약 500여종의 다양한 스트랩을 판매하고 있어 ‘줄질(스트랩 교체)’의 재미를 더한다.

리치몬트 그룹 소속의 파네라이는 이탈리아 왕립 해군 특공대에 시계를 비롯한 고정밀 기기를 납품한 독특한 역사를 지니고 있으며 강력한 팬덤을 자랑하는 명품 시계 브랜드로도 널리 알려져 있다. 국내 고객들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판교점, 갤러리아 명품관, 롯데 에비뉴엘에서 ‘루미노르 두에’를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바다에 대한 열정이 돋보이는 럭셔리 스포츠 워치 브랜드 파네라이(PANERAI)는 1860년 피렌체에서 공방이자 매장 겸 워치메이킹 학교로 설립되었으며, 수십 년간 이탈리아 해군과 잠수 특수부대에 정확한 성능을 갖춘 장비를 공급하였다.

이 기간 동안 파네라이가 발명한 루미노르와 라디오미르 디자인은 오랫동안 군사 기밀법(Military Secrets Act)에 의거하여 민간에 공개되지 않았으며, 1997년 리치몬트 그룹에 인수된 후 전세계 시장에 공개되었다.

오늘날 파네라이는 뉘샤텔의 매뉴팩처에서 무브먼트와 시계들을 개발 및 제작하고 있다. 파네라이 제품은 이탈리아 디자인과 스위스 시계기술이 최적의 조합을 이루고 있다. 파네라이 시계는 독점 판매망과 파네라이 부티크를 통해 세계 각지에서 판매되고 있다.

고성송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