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샘플 ‘미앤유(ME AND YOU)’ 공개한 보다 스튜디오
뉴 샘플 ‘미앤유(ME AND YOU)’ 공개한 보다 스튜디오
  • 황현선
  • 승인 2019.11.13 17:00
  • 조회수 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따뜻한 감성을 자랑하는 웨딩 스튜디오 보다 스튜디오가 새로운 샘플을 공개했다. 친근한 배경을 보다만의 세련된 시각으로 재구성한 뉴 샘플 ‘미앤유’를 소개한다.
 

사진 : 보다스튜디오
사진 : 보다스튜디오
사진 : 보다스튜디오
사진 : 보다스튜디오

결혼의 설렘을 섬세하고 따뜻한 색감과 세련된 구도로 기록하는 보다 스튜디오가 뉴샘플 ‘미앤유(ME AND YOU)’를 선보인다.

일상 속 다양하고 트렌디한 공간에서 보다 특유의 색감과 감성으로 신랑신부의 행복한 순간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휴양지의 해변, 핫 플레이스 카페는 물론 연애시절 집에 바래다주던 골목길의 돌담 등 친근한 배경을 보다만의 세련된 시각으로 재구성해 화사하고 아름다운 화보로 완성했다.

보다 스튜디오는 윤세연, 이승미 두 여성 대표가 이끄는 웨딩 스튜디오로, 신부의 니즈를 섬세하게 헤아려 사랑스러운 감성 사진을 완성하는 곳으로 유명하다.

핑크와 민트 등 사랑스러운 색감을 차분하고 고급스럽게 표현해 오랜 시간이 지난 뒤 펼쳐 봐도 촌스럽지 않은 행복한 기억으로 남겨준다.

청담동에 위치한 옥상 포함 지상 4층 규모의 보다 스튜디오 서울 본점에는 총 26개 배경이 준비돼 있으며, 6개월에 한 번씩 새로운 콘셉트의 배경을 추가해 보다만의 시그니처 이미지와 트렌디한 스타일을 완성한다.

노련한 조명 기술과 함께 풍성한 자연광을 자유자재로 활용하는 방식으로 고정된 이미지가 아닌, 신랑신부의 스타일에 맞춘 최적의 사진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뉴 샘플 ‘미앤유’는 최근 신부들이 가장 선호하는 일상 속 자연스러운 풍경을 반영한 이미지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무엇보다 자연스러운 일상의 순간을 독특한 한 컷으로 완성하는 보다만의 색감과 감성은 특별함을 원하는 신랑신부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황현선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