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xury Spa

결혼 준비로 쌓인 스트레스를 풀 가장 좋은 명분이자 한 번쯤은 누리고 싶은 사치.

▷ V Spa
 

사진 : V Spa
사진 : V Spa
사진 : V Spa
사진 : V Spa
사진 : V Spa
사진 : V Spa

V 스파의 네 번째 지점인 비스타 워커힐 서울의 ‘V 스파’는 실면적 220여 평에 고급 시설에 총 12개의 트리트먼트 룸을 갖췄다.

V 스파는 스위스 프리미엄 셀룰라 코스메틱 브랜드 ‘발몽 클리닉’의 전통을 이어가고 있다.

스위스 메디컬 클리닉으로 정평이 난 발몽의 리추얼 가이드를 그대로 구현하는 스파는최고급 라텍스 베드를 구비하고 각도, 높이, 온도를 세심하게 조율해가며 진행된다.

발몽 브랜드의 원류를 경험할 수 있는 프리미엄 스파로 다른 고객과 동선이 겹치지 않도록 프라이빗하게 설계됐다.

릴랙싱을 돕는 음향 시설, 메이크업 콘솔을 갖춘 휴식 공간까지 완비하여 품격 있는 스킨케어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휴식과 뷰티 카운슬링이 가능한 라운지에서는 발몽 코스메틱 전 라인을 테스트해볼 수 있고, 백화점 발몽 부티크와 차별화하여 V 스파에서만 독점적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익스클루시브 아이템도 구매 가능하다. 스파 프로그램 금액은 19만원부터.

V Spa는 서울시 광진구 워커힐로 177 비스타워커힐서울 2층에 위치해 있다.

▷ Provence Spa by L’OCCITANE
 

사진 : Provence Spa by L’OCCITANE
사진 : Provence Spa by L’OCCITANE
사진 : Provence Spa by L’OCCITANE
사진 : Provence Spa by L’OCCITANE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프랑스 자연주의 브랜드 록시땅 코리아와 함께2016년 5월 한국의 첫 번째 ‘프로방스 스파 바이 록시땅’을 오픈했다.

이곳에서는 자연을 원료로 한 록시땅 브랜드만의 아로마와 오일을 활용한 스파 트리트먼트를 제공한다.

또 세계적인 스파 테라피스트가 주기적으로 방한하며 엄격한 트레이닝을 거친 테라피스트가 고객에게 편안한 휴식을 선사한다.

동물성 원료와 파라벤 무사용을 원칙으로 하는 150가지 식물을 포함한 친환경 100% 자연주의 제품을 사용해 피부가 예민한 이들도 안심하고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라벤더, 이모르뗄 꽃들로 꾸며진 인테리어는 스파 이용객이 일상생활의 스트레스를 잠시 잊고 보다 편안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공간이다. 이용 가능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저녁 10시까지이며, 가격은 22만원이다.

Provence Spa by L’OCCITANE은 서울시 종로구 청계천로 279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8층에 위치해 있다.

▷ The Spa
 

사진 : The Spa
사진 : The Spa
사진 : The Spa
사진 : The Spa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가든 레벨에 있는 ‘더 스파’는 보태니컬 가든 콘셉트로 꾸며 마치 해외로 여행 온 기분을 선사한다.

더 스파는 9개의 스파 스위트와 트리트먼트룸에서 호텔의 전문 스파 테라피스트가 진행하는 고품격 스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스위트 내에는 개별 샤워 시설, 화장실, 탈의와 메이크업이 가능한 공간 및 개인 금고등 고객을 배려한 편의 시설이 마련되어 있다.

또 상담을 통한 고객 맞춤 스파 트리트먼트를 제공한다. 사전 상담을 통해 고객의 취향과 컨디션을 고려한 맞춤 관리 방식은 나만의 스파를 즐기기에 더할 나위 없다.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동안 내가 고른 음악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뮤직 메뉴 서비스는 심신이 안정되는 기분.

차분한 분위기와 은은한 조명으로 피로와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싶다면 더스파를 방문하자. 그랜드 하얏트서울 호텔의 진저머슬 릴리즈는 60분에 18만7000원, 90분에 23만5000원이다.

The Spa는 서울시 용산구 소월로 322 하얏트호텔에 위치해 있다.

▷ 설화수 스파
 

사진 : 설화수 스파
사진 : 설화수 스파
사진 : 설화수 스파
사진 : 설화수 스파

롯데호텔서울 메인 타워 7층에 위치한 ‘설화수 스파’에서는 설화수가 추구하는 조화와균형의 가치, 아시아의 지혜를 담은 설화수의 철학을 느낄 수 있다.

지친 피부를 다스려주는 귀한 한방 성분과 피부의 균형을 맞춰주는 에스테틱션, 독창적인 리추얼로 내면과 외면의 균형을 찾아주는 홀리스틱 뷰티를 선사한다.

스파에 들어서는 순간부터 케어의 마지막까지 곳곳에서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한국의 미를 느낄 수 있다.

스파 대기공간에서는 한국 전통 자수의 특별한 기법으로 표현한 미술 작품을 경험할 수 있으며 디스플레이 연출 하나하나에 설화수의 브랜드 철학과 헤리티지를 깊이 있게 담아냈다.

설화수 스파의 모든 프로그램은 인삼 스크럽과 홍삼수를 이용한 족욕으로 시작되고, 한국의 자연, 꽃, 잎, 나무, 숲에서 영감을 받은 4대지향과 건포마찰로 진행되는 설화정 트리트먼트는 심신의 안정과 피부의 길을 열어 효능을 높여준다.

시그니처 프로그램은 25만원부터, 얼굴 관리는 15만원부터다.

설화수 스파은 서울시 중구 을지로 30 롯데호텔 본관 7층에 위치해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