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싱디바 웨딩 네일

셀프 네일 브랜드 데싱디바는 올 가을 더욱 다양한 디자인과 형태의 웨딩 네일을 출시해예식을 앞둔 신부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게다가 젤 네일 시술을 받은 듯 손톱에 얇게 밀착되는 매직프레스 슈퍼 슬림핏 제품이라 더욱 편안하고 자연스럽게 1초 웨딩 네일을 완성할 수 있다.

데싱디바가 추천하는 웨딩 네일 3종과 그에 어울리는 웨딩 룩 스타일에 대해 알아보자.

▷ 우아하고 영롱하게 빛나는 오발 타입, 데싱디바 프리미엄 매직프레스 에버 애프터
 

사진 : 데싱디바 프리미엄 매직프레스 에버 애프터
사진 : 데싱디바 프리미엄 매직프레스 에버 애프터

에버 애프터는 예비신부들이 추천하는 데싱디바 웨딩 네일 부동의 1위 제품이다. 손톱 끝이 둥근 타원형의 오발 타입이라 손가락이 더 얇고 길어 보이도록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네일 전체에는 큐빅이 세팅되어 있어 화려함을 더한다.

영롱하게 빛나는 에버 애프터에는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매끈한 질감이 세련된 드레이핑 드레스와 우아함을 강조하는 진주 주얼리가 최고의 배합이다.

오드리 햅번 같은 우아한 웨딩 룩을 원한다면 에버 애프터를 활용하자.

▷ 여성스럽고 청순한 느낌의 노멀 타입, 데싱디바 빅스톤 프리미엄 매직프레스 레아
 

사진 : 데싱디바 빅스톤 프리미엄 매직프레스 레아
사진 : 데싱디바 빅스톤 프리미엄 매직프레스 레아

레아는 아시아 여성의 평균 손톱 사이즈에 최적화한 노멀 타입의 웨딩 네일로 차분한 연핑크 컬러가 매력이다.

네일 살롱 핫 트렌드인 목걸이 디자인을 완벽히 구현해 손끝에 여성스러움을 더한다.

레아를 활용한 웨딩 룩에는 청순함과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레이스 소재의 웨딩드레스가 어울린다.

여기에 어울리는 주얼리는 단연 다이아몬드다. 섬세하고 아름답게 직조된 레이스와 눈부신 광채를 품은 다이아몬드, 그리고 레아로 청초한 신부가 되어보자.

▷ 사랑스럽고 깜찍한 신부를 위한 숏 타입, 데싱디바 빅스톤 프리미엄 매직프레스 페어리
 

사진 : 데싱디바 빅스톤 프리미엄 매직프레스 페어리
사진 : 데싱디바 빅스톤 프리미엄 매직프레스 페어리

페어리는 작고 짧은 손톱에 어울리는 숏 사이즈 웨딩 네일이다. 핑크 다이아몬드 빅스톤과 핑크 글리터, 매트 핑크로 구성되어 아기자기함이 눈길을 끈다.

사랑스럽고 깜찍한 신부에게 적격일 페어리에는 역시 사랑스러움을 강조한 튤 스커트 디자인의 웨딩드레스가 어울린다.

여기에 아기자기한 비즈 주얼리나 헤어피스를 매치하면 알맞다. 디즈니 만화의 공주로 변신한 듯한 러블리 웨딩 룩을 추구하는 신부라면 페어리로 귀여운 셀프 웨딩 네일에 도전하자.

데싱디바 웨딩 네일은 데싱디바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현재 웨딩 네일 컬렉션을 한정 판매 중이니 예식을 앞뒀다면 꼭 체크하자.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