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소니 웨딩 위크(Sony Wedding Week) 세미나’ 개최
소니코리아, ‘소니 웨딩 위크(Sony Wedding Week) 세미나’ 개최
  • 최해영
  • 승인 2019.11.17 11:00
  • 조회수 29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웨딩의 단 한순간도 놓칠 수 없는 프로를 위한 풀프레임 플래그십 미러리스 카메라 ‘Alpha 9 II’ 체험 기회 제공

소니코리아가 프로 사진작가와 함께하는 ‘소니 웨딩 위크(Sony Wedding Week)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사진 : 소니 웨딩 위크(Sony Wedding Week) 세미나
사진 : 소니 웨딩 위크(Sony Wedding Week) 세미나

11월 20일(수) 대구, 11월 28일(목) 부산 지역에서 진행되는 소니 웨딩 위크 세미나에서는 프로를 위한 풀프레임 플래그십 미러리스 카메라 ‘Alpha 9 II(이하 A9 II)’ 및 다양한 G 마스터(G Master) 렌즈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프로 사진작가가 직접 A9 II를 통한 웨딩 촬영 노하우를 전달한다.

모든 순간이 가장 눈부시고 아름답게 기록되어야 할 웨딩 촬영에 혁신적인 경험을 선사할 이번 소니 웨딩 위크 세미나에는 소니 가상 웨딩 디렉터이자 웨딩스냅 전문 스튜디오 히앤쉬(Henshe) 대표인 이정열 작가가 강사로 함께한다.

이정열 작가는 압도적인 디테일과 스피드로 웨딩의 모든 순간을 포착하는 A9 II를 활용한 웨딩 촬영 노하우를 강연한다.

또한 브라이덜 룸 및 가상 웨딩 촬영 실습 세션을 통해 한층 더 전문적이고 완성도 높은 세미나를 진행한다.

A9 II를 비롯해 웨딩 촬영에 최적화된 최신 풀프레임 카메라 기종과 다양한 G 마스터 렌즈를 직접 체험할 수 있으며, 전문가에게 컨설팅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세미나 참석자를 위한 다양한 혜택도 마련됐다. 세미나 참석자에게는 특별 할인 구매 기회와 풍성한 사은품이 제공되며, 이 밖에도 후기 작성 이벤트를 통해 소정의 상품을 증정한다.

소니 웨딩 위크 세미나 신청은 소니코리아 알파 사이트에서 가능하며, 대구 지역은 11월 17일(일)까지, 부산 지역은 11월 18일(월)부터 24일(일)까지 참가 신청을 받는다.

▷ 웨딩의 단 한순간도 놓칠 수 없는 프로를 위한 풀프레임 플래그십 미러리스 카메라 Alpha 9 II

프로를 위한 스피드와 디테일을 통해 웨딩의 모든 순간을 가장 완벽하게 담아내는 풀프레임 플래그십 미러리스 카메라 A9 II는 정교한 작동성과 향상된 연결성으로 탁월한 속도와 성능을 발휘하며, 전문 사진 촬영에 최적화되도록 설계되었다.

A9 II는 2,420만 화소의 35mm 풀프레임 적층형 이면조사 엑스모어(Exmor) RS CMOS 센서와 최신 비온즈 X(BIONZ X) 이미지 프로세서를 탑재했으며, AF/AE 추적 상태에서 블랙아웃 없이 초당 최대 20 연사 촬영이 가능한 혁신적인 성능을 자랑한다.

전자식 셔터와 기계식 셔터 시스템을 동시에 지원하며, 기계식 셔터를 사용할 경우 이전 모델인 A9 대비 약 2배 수준인 초당 최대 10 연사까지 가능하다.

또한 정교한 추적 알고리즘으로 초당 60회의 AF/AE 추적을 지원하며, 이미지 영역의 약 93%를 커버하는 693개의 위상차 검출 AF 포인트와 425개의 콘트라스트 AF 포인트를 통해 압도적 AF 성능을 자랑한다.

AI와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리얼타임 트래킹과 리얼타임 Eye-AF 성능을 통해서 피사체가 복잡하고 불규칙적으로 이동할 때에도 초점을 정확하게 추적해 프로 작가를 위한 최상의 환경을 제공한다.

특히, A9 II는 웨딩 이벤트 및 공연, 스포츠, 보도사진 등 다양한 전문 촬영 환경에서 프로 사진작가가 더욱 효율적인 촬영을 할 수 있도록 혁신적인 기능을 갖췄다.

새롭게 ‘음성 메모(Voice Memo)’ 기능을 탑재해 콘텐츠 또는 촬영 환경에 대한 설명을 음성 정보 형태로 최대 60초까지 녹음할 수 있으며, 이미지를 확인하면서 해당 음성 메모를 재생할 수 있다.

더불어 플리커 방지 촬영 모드를 제공해 야외 촬영 외의 공연 및 웨딩 행사 등 실내 촬영 환경에서도 최적의 결과물을 보장한다.

형광등 및 기타 인공 조명의 깜박거림이 자동으로 감지되고 높은 셔터 속도에서 노출 억제, 연속 촬영 사이의 불일치를 방지해 최상의 이미지 품질을 제공한다.

이번 ‘소니 웨딩 위크 세미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니코리아 알파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해영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