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한 가을철, 나를 위한 피부관리 '보습과 바디 힐링 테라피' 아이템
건조한 가을철, 나를 위한 피부관리 '보습과 바디 힐링 테라피' 아이템
  • 유수아
  • 승인 2019.11.17 15:00
  • 조회수 18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침저녁 소소하게 즐기는 나만의 힐링 타임

▷ 닥터시드, 나를 위한 바디 힐링 테라피 ‘소퍼즈 라인’ 출시

아침저녁 소소하게 즐기는 나만의 힐링 타임.
 

사진 : 닥터시드_소퍼즈 라인
사진 : 닥터시드_소퍼즈 라인

자연유래 성분 헤어케어 브랜드 ‘닥터시드(Dr.SEED)가 찬바람 부는 계절 건조해진 바디를 촉촉하게 케어하고, 은은하게 퍼지는 향기로 힐링을 선사할 바디 보습제 ‘소퍼즈 라인’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소퍼즈(SOFUZ)는 부드러움을 뜻하는 SOFT와 보송보송함을 뜻하는 FUZZY의 합성어로, 촉촉함과 실키한 마무리감을 특징으로 한다.

풍부한 보습력을 지닌 7가지 시드버터 콤플렉스가 함유돼 건조한 바디를 촉촉하게 가꿔주고, 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 보습막을 형성해 수분 증발을 억제한다.

또한, 끈적임을 유발하는 점증제를 최소화해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밀착되며, 피부 1차 자극 안전성 테스트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소퍼즈 세라앤시드버터 바디로션’은 샤워 직후 사용 시 수분 증발을 막아 유수분 밸런스 유지에 도움을 주며, 은은하게 퍼지는 향기가 잠에 들기까지 심신을 평온하게 안정시켜준다.

‘소퍼즈 세라앤시드버터 바디미스트’는 콤팩트한 사이즈로 파우치에 휴대가 가능해 언제 어디서나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할 수 있다.

베베머스크, 화이트 가든, 이브닝 머스크 등 전문 조향사와의 수많은 테스트를 통해 블렌딩된 닥터시드 시그니처 향 5가지와 산뜻함을 강조한 무향으로 구성돼 취향에 맞는 향기 테라피를 즐길 수 있다.

건조한 바디 케어 및 온몸을 편안하게 감싸는 향기로 하루 종일 기분 좋은 상쾌함을 선사할 닥터시드의 신제품 소퍼즈 라인은 공식 홈페이지와 쇼핑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건조한 가을철, 보습까지 챙기는 딥 클렌징! 센카 올 클리어 오일 추천
 

사진 : 센카 올 클리어 오일
사진 : 센카 올 클리어 오일

아침저녁으로 쌀쌀한 바람이 불고, 건조한 가을 날씨에는 피부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지기 때문에 민감해지기 쉽다.

이럴 때는 피부에 과도한 자극을 주기보다 수분과 보습을 유지할 수 있는 오일타입의 클렌징 제품을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클렌징 전문 브랜드 센카의 ‘올 클리어 오일’은 산뜻한 워터타입의 클렌징 오일로 진한 메이크업은 물론 모공 속 노폐물까지 딥클렌징이 가능하다.

세정력이 뛰어난 미세한 입자의 쌀배아오일이 함유되어 피부를 환하고 매끈하게 케어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센카만의 실크 에센스와 더블 히알루론산의 성분 배합으로 피부에 촘촘히 스며들어 세안 후에도 촉촉한 피부로 케어해 주며, 젖은 손으로 사용해도 강력한 세정력을 유지하여 언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올 가을, 피부를 맑고 매끈하게 클렌징해주는 ‘센카 올 클리어 오일’은 가까운 드럭스토어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 추워진 날씨에 푸석해진 피부 관리 어떻게? 아띠베뷰티 ‘울트라리프3’로 토털 관리하자!
 

사진 : 아띠베뷰티, 울트라리프3 ULTRALIF3
사진 : 아띠베뷰티, 울트라리프3 ULTRALIF3

급격히 추워지는 연말, 난방으로 실내가 건조한데다 실내외 온도 차가 많이 나기 때문에 피부 노화가 빠르게 찾아온다.

아침 저녁으로 꼼꼼히 스킨케어를 하거나 수시로 미스트를 뿌리고, 적절한 수분 보충을 해주는 등 생활 속 관리법들도 충분하지는 않다. 피부에 내려진 건조 주의보를 해결할 수 있는 특별한 방법이 없을까?

특히 찬 바람으로 피부가 쉽게 푸석해지고 탄력이 떨어지는 느낌이 드는 초겨울부터는 주기적으로 스페셜 관리를 해주는 것도 좋다.

바쁜 일상 속에서 간편하면서 전문적인 관리를 원한다면 뷰티 디바이스를 활용하는 것도 한 방법. 집속초음파 기술로 탄력과 보습 개선에 도움을 주는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아띠베뷰티(Attibe Beauty)의 ‘울트라리프3(ULTRALIF3)’를 추천한다.

‘울트라리프3’는 피부 아래 2.5mm까지 초음파를 조사하는 집속초음파 기술로 즉시 탄력 개선 효과를 선사하는 아띠베뷰티 대표 제품이다.

임상을 통해 즉각적인 2.5mm 피부보습 개선, 모공 개선, 피부 속 탄력 효과를 확인했다. 탄력 관리부터 보습 개선까지 토털 케어 가능한 스마트 뷰티 디바이스인 것.

15분의 짧은 시술만으로도 에스테틱에서 관리 받은 듯한 케어가 가능하며, 주 1회씩 한 달 이상 꾸준히 사용 시 효과를 지속시키는데 도움이 된다.

‘울트라리프3’는 피부 타입에 따라 강도를 5단계로 설정할 수 있고, 버튼 하나로 조작이 가능해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추운 날씨에도 흔들림 없는 탄력 있는 피부를 위한 ‘울트라리프3’는 아띠베뷰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 환절기에 흐트러진 피부 리듬을 되돌릴 에스테덤, 셀룰러 워터 ‘듀오’ 제안
 

사진 : 에스테덤, 셀룰러 워터 미스트 및 셀룰러 워터 에센스
사진 : 에스테덤, 셀룰러 워터 미스트 및 셀룰러 워터 에센스

40년 전통의 프랑스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 ‘에스테덤(ESTHEDERM)’에서 환절기에 흐트러진 피부 리듬을 되찾아줄 ‘셀룰러 워터 미스트’와 ‘셀룰러 워터 에센스’ 듀오를 제안한다.

‘셀룰러 워터 미스트’와 ‘셀룰러 워터 에센스’는 브랜드의 특허 기술인 ‘셀룰러 워터’가 함유되어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찾아주며,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제품이다.

에스테덤의 글로벌 시그니처이자 베스트셀러 제품인 ‘셀룰러 워터 미스트’는 피부 에너지 환경을 최적화해 다음 단계의 스킨케어 효능을 높여 피부 본연의 컨디션을 끌어올리는 항산화 에너지 부스터이다.

미네랄 솔트, 카르노신, 필수 미네랄과 하우포타우린 등이 더해진 셀룰러 워터 콤플렉스가 피부 본연의 힘을 깨우고, 수분 저장고라 불리는 저분자 히알루론산이 추가로 더해져 즉각적인 수분을 채워주어 젊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일명 ‘블루 보틀 에센스’라고 불리는 ‘셀룰러 워터 에센스’는 브랜드 특허 ‘아쿠아포린’ 기술이 적용되어 피부 자체 수분 공급 시스템을 강화하고 수분의 흐름을 도와, 맑고 투명하게 광채 나는 피부를 선사한다.

또한, 효모추출물이 외부 유해환경에 유연하게 대처하여 흔들리지 않는 피부 본연의 리듬을 찾아주어 건강하고 편안한 피부로 관리해준다.

에스테덤 제품은 공식 온라인몰, 신세계백화점 시코르, 인터넷몰 및 온라인면세점에서 구입 가능하며 제품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에스테덤 고객상담실을 통해 가능하다.

유수아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