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디아니, 클로란, 눅스, 하루하루원더

▷ 연말 연시 지친 피부를 위한 생기 충전, 뷰디아니 로즈 리바이벌 오일
 

사진 : 뷰디아니, 로즈 리바이벌 오일
사진 : 뷰디아니, 로즈 리바이벌 오일

자연주의 패밀리 코스메틱 브랜드 뷰디아니(BEAUDIANI)가 연말 연시 지친 피부에 생기와 에너지를 충전해주는 ‘로즈 리바이벌 오일’을 제안한다.

뷰디아니 로즈 리바이벌 오일(ROSE REVIVAL OIL)은 최상급 로즈 오또 오일을 베이스로 지친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부여해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로즈 오또 오일은 한 방울을 추출하기 위해 3,000송이 이상의 불가리아 장미꽃이 증류에 사용되며, 피부 보호 및 유연화가 탁월하고 수분 공급을 도와 피부 건강의 근본적인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한 피부 유해 물질을 방어하고 유수분 밸런스 조절을 도와주며 끈적임, 번들거림 없이 흡수되어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하기 좋다.

한편, 뷰디아니는 피부 건강에 도움이 되는 당근씨오일을 베이스로 전 성분 EWG 그린 등급의 성분을 지향하는 자연주의 패밀리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 끈적임 없이 깊은 아마존 보습! 클로란, 보태니컬 멀티오일 2종 출시
 

사진 : 클로란, 보태니컬 멀티오일 2종
사진 : 클로란, 보태니컬 멀티오일 2종

헤어 케어 부문 유럽 No.1*, 식물 과학이 만들어낸 브랜드 클로란(KLORANE)이 한겨울에도 촉촉한 멀티 보습을 위한 보태니컬 멀티오일 2종을 12월 1일 새롭게 출시한다.

새롭게 출시된 클로란 보태니컬 멀티오일은 오가닉 쿠푸아수 버터가 함유되어 시어버터의 1.5배 강력한 보습력으로 촉촉하고 산뜻한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쿠푸아수 버터를 포함해 잇꽃씨 오일, 해바라기씨 오일, 올리브 오일 등 98% 식물 유래 성분의 강력한 영양공급을 통해 손상된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 매끄럽고 탄력 있는 바디 피부로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제품의 주요성분인 쿠푸아수는 세계 최대 열대 우림 지역인 아마존에서 서식하는 열매로 예로부터 항산화 효과가 뛰어나고 우수한 수분막 형성과 수분 유지 기능을 가진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특히, 클로란은 자체적인 엄격한 시스템에 의해 쿠푸아수 품종을 선정, 재배, 수확하는 친환경적인 방법으로 쿠푸아수 버터를 추출하고 있다.

또한, 이 제품은 얼굴과 바디, 헤어까지 모두 사용 가능한 3 in 1 멀티오일로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가 가능하며, 고보습과 고영양의 오일 텍스처가 건조로 인한 가려움을 개선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보태니컬 멀티오일은 다음과 같이 2종으로 출시됐다.

따뜻하고 열정적인 플로럴 계열의 코튼 밀크향의 ‘보태니컬 멀티오일 쿠푸아수’와 우아하고 화려한 플로럴 계열의 히비스커스 향의 ‘보태니컬 멀티오일 히비스커스’로 구성됐으며,

건조한 부위에 마사지하듯 부드럽게 펴 발라주면 푸석하고 민감해진 피부와 모발을 촉촉하게 케어해준다.

올 겨울, 끈적임 없이 깊은 아마존의 보습력을 지닌 보태니컬 멀티오일로 촉촉한 보습 케어를 해보자.

겨울 동안 보습이 필요한 이들을 위한 멀티 보습 아이템 ‘보태니컬 멀티오일’ 2종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헤어케어 부문 유럽 No. 1 출처 : IMS Health Pharmatrend International 유럽 8개국 약국 시장 매출 금액 기준)


▷ 눅스, ‘윌 프로디쥬스 멀티 오일 3종’ 제안
 

사진 : 눅스, ‘윌 프로디쥬스 멀티 오일 3종’
사진 : 눅스, ‘윌 프로디쥬스 멀티 오일 3종’

프랑스 내추럴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눅스(NUXE)가 한 해동안 고마웠던 소중한 사람들에게 특별하고 의미 있는 선물을 할 수 있도록 ‘윌 프로디쥬스 멀티 오일 3종’을 제안한다.

연말을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작은 선물과 함께 마음을 전하려는 이들이 늘고 있다. 어떤 아이템을 선물할지 고민 일 경우, 실용성은 물론 받는 이의 취향까지 고려한 선물이라면 받는 사람의 감동도 더 할 것.

눅스의 멀티 오일 3종은 특히 건조한 겨울에 누구나 필요한 제품으로, 받는 이의 피부 타입이나 선호하는 취향에 따라 선물할 수 있기에 연말연시 고마운 마음을 전달하기 제격이다.

눅스의 스테디셀러로 첫손에 꼽히는 ‘윌 프로디쥬스 멀티 드라이 오일’은 피부 타입에 구애 없이 누구에게나 선물하기 좋은 대표적인 아이템이다.

춥고 건조한 겨울 날씨로 지치기 쉬운 피부에 보습감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되어 오일 특유의 끈적이는 사용감을 불편해하는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다.

만약, 선물 받는 사람이 평소 향수를 즐겨 사용하는 타입이라면 보습감은 물론 은은한 플로럴 향까지 선물할 수 있는 ‘윌 프로디쥬스 멀티 플로럴 오일’을 추천한다.

매혹적인 매그놀리아와 상큼한 자몽의 향이 어우러진 프루티 플로럴 계열의 향으로 바르는 순간 향수처럼 플로럴 잔향이 오래도록 살갗에서 은은하게 맴돌아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할 뿐더러 받는 사람의 취향까지 고려한 선물이 될 수 있을 것이다.

마지막으로, 겨울만 되면 피부가 찢어질 듯한 건조함으로 강력한 보습감의 제품을 선호한다면 ‘윌 프로디쥬스 멀티 리치 오일’이 제격이다. 마카다미아 오일을 30% 증량해 초 극건성 피부까지 케어할 수 있도록 한층 더 풍부한 보습과 영양을 담아낸 오일이다.

건조한 피부 속 촘촘이 영양과 탄력을 채워 바르는 즉시 깊은 보습 효과를 선사하는 제품으로 받는 이의 피부 타입까지 고려한 센스 있는 선물이 될 수 있을 것이다.

행복이 가득한 12월, 받는 이는 물론 주는 이까지 만족할 수 있는 연말 선물을 찾고 있다면 눅스의 ‘윌 프로디쥬스 멀티 오일 3종’을 주목해보자!


▷ 하루하루원더, 천연 식물성 오일을 블렌딩한 ‘블랙라이스 페이셜 오일’ 제안

라이프스타일 코스메틱 브랜드 ‘하루하루원더(Haruharu WONDER)’에서 메마르고 무너진 피부 컨디션을 회복시켜줄 ‘블랙라이스 페이셜 오일’을 제안한다.
 

사진 : 블랙라이스 페이셜 오일 30ml
사진 : 블랙라이스 페이셜 오일 30ml

건조한 초겨울, 매끄럽고 촉촉한 피부를 연출해줄 ‘블랙라이스 페이셜 오일’은 국내산 흑미 쌀겨 오일을 45% 함유하였으며,

해바라기씨 오일, 호호바 오일, 스위트 아몬드 오일 등의 6가지 천연 식물성 오일을 배합하여 번들거리지 않는 산뜻한 사용감과 놀라운 흡수력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특히 피부에 겉돌지 않는 가벼운 텍스처가 피부 위 얇은 보호막을 형성하여 수분 증발을 억제하고 피부 장벽 보호에 도움을 주어 무너진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준다.

피부 상태에 따라 에센스 혹은 크림과 혼합하거나 메이크업 단계에서 파운데이션과 섞어 사용하면 건조함으로부터 오랜 시간 피부를 보호해주며, 피부에 자연스럽고 건강한 윤광을 느낄 수 있다.

7가지 파라벤 및 11가지 유해성분을 배제하고, 피부 안전 테스트까지 완료하여 모든 피부 타입이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겨울철 민감해진 피부를 위해 건강한 오일만을 담아낸 ‘하루하루원더’의 ‘블랙라이스 페이셜 오일’은 시코르, 롭스, 부츠 일부 매장과 온라인 자사몰을 포함 주요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