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성수기인 가을, 새로운 보금자리를 마련한 신혼부부 집들이 선물로 성능과 디자인 경쟁력을 갖춘 소형 가전제품이 주목받고 있다.

한 결혼정보업체가 미혼남녀를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에서는 가장 센스 있는 선물로 소형가전이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실용적이면서 동시에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가전 제품이라면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기분 좋은 집들이 선물이 될 것이다.

당신을 센스 만점으로 만들어 줄 소형 가전 4가지를 소개한다.
 

사진 : (좌)일렉트로룩스_익스프레셔니스트 컬렉션 무선주전자 (우)LG전자_LG 사운드바
사진 : (좌)일렉트로룩스_익스프레셔니스트 컬렉션 무선주전자 (우)LG전자_LG 사운드바

1. 디자인은 물론 태어날 아이까지 고려한 선물 ··· 일렉트로룩스 ‘익스프레셔니스트 컬렉션 무선주전자’

집들이 선물로 꾸준히 인기를 유지하고 있는 전기 주전자.

그 중에서도 신혼부부의 로망을 실현시켜줄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멋의 아이템을 찾는다면 일렉트로룩스의 익스프레셔니스트 컬렉션 무선주전자를 추천한다.

스웨덴 가전답게 북유럽 감성을 담은 간결한 디자인으로 주방 인테리어에 차분함을 더해줄 것이다.

여기에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디자인 라인이 메탈 특유의 고급스러움과 조화를 이루면서 자꾸만 자랑하고픈 욕구를 일으킨다.

디자인 못지 않게 다양한 기능도 장점이다. 8단계 멀티 온도 조절 기능은 원하는 온도를 설정해 물을 끓일 수 있고, 한 컵 터보 기능은 1컵의 물을 60초 만에 빠르게 끓일 수 있다.

원하는 물 온도를 설정하면 해당 온도에 맞게 40분 동안 물이 따뜻하게 유지된다는 점도 큰 장점이다.

이 때문에 분유를 탈 때 정확한 물 온도가 필수인 아이 엄마들 사이에선 분유포트로 익히 알려져 있으니 자녀 계획이 있는 신혼부부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한 선물이 될 것이다.


2. 트렌디한 신혼 생활을 위한 선물 ··· LG전자 ‘사운드바’

20년만에 다시 필수 혼수품으로 떠오른 가전 제품이 있다. 바로 모던한 디자인과 고음질 입체 음향으로 집 안 분위기를 살려줄 프리미엄 음향가전.

신세계백화점에 따르면 올 가을 혼수 시즌 음향가전 매출은 무려 49.1%의 높은 신장율을 기록했다.

지난 7월 출시된 LG전자의 ‘LG 사운드바’는 글로벌 오디오 전문기업 ‘메리디안 오디오’와 협력해 고음질 입체 음향을 강화했다.

또 ‘돌비 애트모스’와 DTS의 DTS:X 등 입체 사운드 기술을 갖춰 웅장하고 현장감 있는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이번 2019년형 LG 사운드바는 처음으로 '구글 어시스턴트'를 탑재해 음성 명령만으로 음악 감상, 곡 정보 확인, 스케줄 관리 등을 할 수 있다.

또 '구글 어시스턴트'와 연동된 'LG 씽큐(LG ThinQ)' 가전 및 다양한 스마트 기기도 제어할 수 있어 신혼 생활을 더 편리하게 만들어줄 트렌디한 선물이 될 것이다.
 

사진 : (좌)일렉트로룩스_익스프레셔니스트 컬렉션 커피메이커 (우)일렉트로맨_오븐 에어프라이어
사진 : (좌)일렉트로룩스_익스프레셔니스트 컬렉션 커피메이커 (우)일렉트로맨_오븐 에어프라이어

3. 둘만의 오붓한 카페를 만들어 줄 선물 ··· 일렉트로룩스 ‘익스프레셔니스트 컬렉션 커피메이커’

홈카페 문화가 확산되면서 커피머신을 신혼 가전 필수 아이템으로 꼽는 신혼부부들이 늘어나고 있다.

집에서도 다양한 맛과 향의 고품질 커피를 제공하는 커피머신은 크기는 작지만 존재감만큼은 대형가전 못지 않다.

일렉트로룩스의 익스프레셔니스트 컬렉션 커피메이커는 ‘원터치 아로마 선택기’로 일정 시간보다 커피를 천천히 추출해 원두의 아로마 향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어준다.

‘원두 샤워 시스템(ProBrew™)’은 원두 깊숙이 온수를 균일하게 분사해 물이 원두와 맞닿을 때 발생하는 열 손실을 줄여 원두가 가진 풍미를 극대화한다.

작은 몸집에서 나오는 진한 커피 향이 금세 집 안을 가득 채워 기분 좋은 신혼집을 만들어줄 것이다.

또한, 버튼 하나로 소비자가 원하는 커피 맛을 구현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커피 프로그래밍’ 기능으로 커피 농도조절부터 보온, 자동 커피 추출 기능 등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스마트 LCD 디스플레이, 분리 세척이 가능한 투명 물탱크, 별도의 종이 필터가 필요 없는 골드톤의 영구 필터로 소비자 편의성을 높였다.


4. 신혼 생활의 품격을 높여줄 선물 ··· 이마트 ‘일렉트로맨 오븐 에어프라이어’

신혼부부라면 결혼식 후 초대할 손님도 방문객도 많을 것. 이 때 빠르고 간편하게 음식을 만들어 내놓을 수 있는 에어프라이어를 선물하면 어떨까.

에어프라이어는 기름 없이 고온의 공기로 튀김요리부터 바비큐, 스테이크, 생선 구이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이 가능해 신혼부부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많은 기름이 필요했던 기존 조리방법과 달리 깔끔한 뒤처리가 가능해 신혼 생활의 품격을 높여준다.

이마트는 일렉트로맨 에어프라이어 등 가성비 높은 에어프라이어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이며 에어프라이어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최근에는 에어프라이어에 오븐 기능을 더한 10ℓ 용량의 일렉트로맨 오븐 에어프라이어를 출시했다.

기존 '일렉트로맨 프리미엄 에어프라이어(5ℓ)'보다 용량이 2배 늘어난 사이즈로 손님 대접을 위한 요리를 하기에도 넉넉하다.

요리 선택의 폭도 넓어졌다. 동봉된 2개의 트레이를 사용해 동시에 각기 다른 재료를 조리할 수 있고, 360˚ 회전하는 통돌이(로티세리)가 포함돼 있어 통구이 요리도 손쉽게 만들 수 있다.

식품 건조 기능도 추가해 과일칩과 채소칩 등 간식을 만드는 데도 활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