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 하얏트 부산의 페이스트리 부티크 파티세리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송년모임 등 뜻깊은 날에 집에서 친구, 연인 및 가족들과 함께 ‘홈파티’를 즐기는 트렌드를 반영해,

특별한 파티 분위기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크리스마스 케이크와 디저트를 선보이는 ‘페스티브 컬렉션’을 11월 18일부터 12월 26일까지 제공한다.
 

사진 : 파크 하얏트 부산_파티세리_페스티브 컬렉션(Park-Hyatt-Busan-Patisserie-Christmas-Items)
사진 : 파크 하얏트 부산_파티세리_페스티브 컬렉션(Park-Hyatt-Busan-Patisserie-Christmas-Items)

시즌 한정으로 선보이는 3종의 페스티브 케이크는 진한 초콜릿 무스 속에 상큼한 라즈베리가 들어간 귀여운 산타클로스의 벨트 모양이 돋보이는 ‘산타 벨트 케이크’를 비롯해 새콤달콤한 망고 패션후르츠 젤리,

그리고 부드러운 마스카포네 크림의 조화를 맛볼 수 있는 몽글몽글한 구름 모양의 ‘산타 구름 케이크’, 신선한 국내산 딸기와 부드러운 생크림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페스티브 스트로베리 쇼트케이크’를 마련한다.

이 밖에도 달콤한 초콜릿에 영양이 풍부한 건과일과 견과류를 듬뿍 넣은 바삭한 식감의 이탈리아식 디저트 ‘홈메이드 초콜릿 살라미’,

화이트 초콜릿과 아마레나 체리의 맛이 조화로운 이탈리아의 전통 크리스마스 빵 ‘파네토네’, 건포도와 견과류를 넣어 달콤하면서도 향긋한 풍미가 매력적인 독일의 전통 크리스마스 빵 ‘슈톨렌’도 함께 선보인다.

독특한 비주얼의 크리스마스 케이크로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파티세리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사랑스럽고 이색적인 크리스마스 장식의 다양한 케이크와 디저트를 제공한다.

이번 ‘페스티브 컬렉션’으로 선보이는 케이크의 가격은 4만 원부터이며, 디저트의 가격은 1만3천 원부터이다(모두 세금 포함).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구매 및 문의가 가능하며, 최소 2일 전 사전 예약이 필요하다. 단, 10개 이상의 케이크 주문 시에는 별도로 문의해야 한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