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건조한 피부를 위한 보습 아이템 모음 5
겨울철 건조한 피부를 위한 보습 아이템 모음 5
  • 유수아
  • 승인 2019.11.18 07:00
  • 조회수 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씨앗 생명력으로 꽉 채운 완전체 보습! 천연유래화장품 아이소이 'NEW 아토라인' 출시

유해의심성분 없는 천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isoi)가 겨울철 악건성 보습 케어에 효과적인 ‘아토라인’을 출시했다.
 

사진 : 아이소이 NEW 아토라인 3종
사진 : 아이소이 NEW 아토라인 3종

아토라인은 ‘ATO SMILE OIL’ (이하 아토씨익오일)’, ‘ATO COOL WASH’ (이하 쿨쿨아토워시)’, ‘ATO CALMING CREAM’ (이하 아토잠잠크림)’ 총 3종이다.

전제품 모두 피부지질구조와 유사한 다섯 가지 씨앗 오일을 함유해 건조한 악건성 피부 케어에 도움을 주는 보습ᆞ진정 제품이다.

또한 피부 2중 보습(겉보습&속보습) 및 가려움증 완화 임상시험을 통과해 안전성과 효능을 입증 받았다. 

‘아토씨익오일’은 식물의 생명력을 담은 다섯 가지 씨앗오일을 함유해 예민하고 건조한 피부를 오랫동안 촉촉하게 케어 해주는 고보습 오일이다. 특히 건조함으로 인한 가려움증 완화에 도움을 주어 악건성 피부의 진정과 개선에 효과적이다.

‘쿨쿨아토워시’는 자연유래 세정 성분과 대나무수를 함유한 약산성 젤 클렌저다.

천연보습인자 히알루론산과 진정 성분에 탁월한 병풀추출물을 함유해 겨울철 예민해진 피부의 노폐물을 자극 없이 관리해주며, 외부환경으로 자극 받은 피부의 보습과 진정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아토잠잠크림’은 푸석해지고 갈라지는 악건성 피부를 위해 겉과 속보습을 모두 잡아주는 2중 고보습크림이다.

건조한 날씨로 인한 피부 가려움 완화에 특화된 제품으로, 악건성 피부의 즉각적인 진정과 근본적인 피부 변화에 도움을 준다.


▷ 드오캄, 겨울철 건조한 피부를 위한 ’제주 품은 탄탄 크림’ 출시

내 피부에 가장 편안한 화장품 브랜드 ‘드오캄(de oklm)’이 겨울철 건조한 피부를 위한 신제품 ‘제주 품은 탄탄 크림’을 론칭한다.
 

사진 : 드오캄_제주 품은 탄탄 크림
사진 : 드오캄_제주 품은 탄탄 크림

드오캄의 ‘제주 품은 탄탄 크림’은 히알루론산, 알란토인, 베타인, 세라마이드 등 피부 구조에 수분을 유지하도록 도와주는 NMF(천연보습인자) 성분을 함유해 피부 깊숙이 수분을 채워준다.

또한 건강한 피부 밸런스를 맞춰주는 녹차, 피부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편백나무 등 제주 자연 성분과 용암해수를 사용해 건조한 겨울 날씨 속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를 선사한다.

고분자 천연폴리머 형태의 폴루스탑(POLLUSTOP) 성분이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해 겨울철 고농도 미세먼지로 인한 피부 트러블을 방지한다.

불필요한 인공향료를 제외하였으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쓸 수 있다.

화장품 성분 분석 어플 화해 유저 285인을 대상으로 실시한 화장품 설문회에서 96%가 ‘피부에 자극이 느껴지지 않아요’라고 답해 순한 크림임을 입증했다.

발림성이 부드럽고 쫀쫀한 제형으로 피부에 밀착되어 메이크업 전 단계에 발라도 밀리지 않는다.

겨울철 스킨케어에 효과적인 드오캄의 신제품 ‘제주 품은 탄탄 크림’은 공식 홈페이지와 쇼핑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좌)티엘스(T’else) ‘콤부차 티톡스 에센스’ (우)토피크렘, UM 핸드크림 & 립밤
사진 : (좌)티엘스(T’else) ‘콤부차 티톡스 에센스’ (우)토피크렘, UM 핸드크림 & 립밤

▷ 예민 케어와 보습을 한번에! 티엘스(T’else) ‘콤부차 티톡스 에센스’

피부에 가장 가혹한 계절 겨울이다. 불어오는 칼바람과 더해진 미세먼지는 피부를 더욱 건조하고 예민하게 만든다.

한 겨울에도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피부를 예민하게 만드는 요소들을 비워내는 ‘티톡스 케어’를 추천한다.

클린 & 내추럴 스킨케어 브랜드 ‘티엘스(T’else)’의 ‘콤부차 티톡스 에센스’는 비타민C보다 100배 높은 항산화 디톡스 효과를 지닌 것으로 알려진 콤부차의 발효 성분을 함유한 약산성 에센스다.

화장품의 약 70% 차지하는 정제수의 비중을 줄이고 차 원료를 바탕으로 한 자연수를 사용해(콤부차 추출물 74%) 피부에 편안함을 선사하는 점이 특징이다.

차를 마시며 몸 속 독소를 배출하는 ‘티톡스(Teatox)’ 원리를 차용, 피부에 쌓인 노폐물과 칙칙함, 뾰루지 등 각종 예민 요소에 지친 피부의 컨디션을 높여준다.

또한 아쌈잎 블랙티의 발효 과정에서 생성된 폴리페놀과 카테킨 등 영양 성분이 민감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준다.

분자 크기가 서로 다른 3겹 히알루론산을 처방해 피부 속부터 겉까지 보습을 채워주며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이 수분 손실을 방지하고 피부 면역력을 강화해준다. 순한 사용감의 약산성 에센스로 토너 대신 2in 1 스킵케어가 가능하다.

티엘스 ‘콤부차 티톡스 에센스’는 EWG ALL GREEN의 안전등급 성분만을 사용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며, 공식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 토피크렘, UM 핸드크림 & 립밤 제안

행복한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토피크렘이 칼바람이 몰아치는 스키장 필수품으로 UM 핸드크림과 립밤을 제안한다.

겨울이면 많은 인파가 스키를 타기 위해 찾는 스키장은 칼바람과 영하의 온도에 피부가 온전히 노출되어 수분을 쉽게 빼앗기는 장소다.

외부 자극과 피부 건조에 시달리는 것은 물론이고, 입술과 손까지 거칠어진다. 피부와 입술에 수분을 공급해줄 스키장 필수품으로 보습감이 뛰어난 토피크렘의 UM 핸드크림, 립밤을 소개한다.

UM 핸드크림은 천연 보습 성분 우레아 함유로 피부 속 수분을 깊숙이 채워주고, 비즈왁스, 글리세린까지 함유해 3중 보습에 도움을 준다.

특히 가볍고 산뜻한 텍스처로 바르는 순간 빠르게 흡수되어 갈라지고 거칠어진 손을 24시간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꿔준다.

스키장 등 겨울철 야외에서는 쉽게 손이 트기 때문에 휴대하여 수시로 손에 발라주면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다. 

프랑스 국민 립밤으로 알려져 있는 UM 립밤은 자연 유래 시어버터 성분 함유로 건조하고 거칠어진 입술에 풍부한 보습과 영양을 제공한다.

스틱 타입으로 부드럽게 발리고 끈적이지 않아 머리카락이 입에 붙는 현상도 적기 때문에 바람을 많이 맞는 스키 등 야외 활동 시에도 사용하기 적합하다.

토피크렘의 UM 핸드크림 및 UM 립밤은 브랜드 공식 온라인 몰을 비롯해 랄라블라, 온라인몰 등에서 구매 가능하며 제품 및 브랜드 관련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고객상담실로 하면 된다.


▷ 닥터에이지, 이지델 ‘토너 패드’로 겨울철 피부 고민 해결
 

사진 : 닥터에이지, 이지델 ‘토너 패드’
사진 : 닥터에이지, 이지델 ‘토너 패드’

겨울로 접어든 쌀쌀한 날씨에 건조하고 푸석푸석해진 피부로 고민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큰 일교차로 피부 유수분 밸러스가 흐트러지기 쉬운 가을철에는 각질이 부각돼 화장이 들뜨거나 잘 먹지 않는 경우가 많다.

‘닥터에이지 이지델’의 토너패드는 PH 밸런스를 조절하는 약산성 패드로 매일 사용해도 부담이 없으며, 토너가 함유돼 각질 제거부터 스킨케어까지 동시에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AHA, BHA, PHA 성분이 노폐물과 각질을 부드럽게 정돈해 매끄럽고 부드러운 피부로 가꿔주며, 피부 진정을 돕는 병풀추출물과 풍부한 미네랄을 함유한 해양심층수 등 피부를 위한 8가지 추출물의 조합이 유수분밸런스를 맞춰 수분감 넘치는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토너 패드는 양면을 엠보싱면과 매끈한 면으로 구성해 모공 속까지 꼼꼼하게 클렌징이 가능하다. 엠보싱 면으로 거친 피부 표면 속 노폐물을 닦아내고 부드러운 면으로 피부 결을 촉촉히 정돈해 민감한 피부를 더 꼼꼼하게 케어 할 수 있다.

매일 아침 충분한 수분 공급을 할 수 없는 바쁜 직장인이라면 스킨케어 시간을 단축해주는 퀵 수분케어 제품 ‘닥터에이지 이지델 토너패드’를 사용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유수아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