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가지 취향별 여행지 소개 … 액티비티 휴양 명소, 괌 & 쇼핑 관광 천국, 싱가포르 & 예술과 낭만의 도시, 파리

2020학년도 수능이 끝이 났다. 인생의 중요한 관문을 마친 수험생들은 잠시나마 황금 같은 자유의 시간을 갖는다.

오랜 수험 기간으로 몸과 마음이 지쳐 있다면 해외 여행을 떠나 나만의 시간을 가져보는 것은 어떨까. 호텔스컴바인이 수능을 끝낸 수험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취향 맞춤형 여행지를 추천한다.
 

사진 :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샌즈
사진 :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샌즈

1. 청정자연과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환상의 휴양지, 괌

치열한 수험 생활의 쉼표 같은 휴양지를 찾는다면 자연과 액티비티가 가득한 괌으로 떠나보자. 올

해 1월부터 10월까지 발생한 호텔스컴바인의 검색 데이터에 따르면 괌은 4위를 차지한 인기 국가로, 에메랄드빛 바다와 푸른 하늘이 어우러진 자연 경관을 자랑한다.

따뜻한 수온과 깨끗한 수질 덕분에 공부 스트레스를 날려 줄 스쿠버다이빙, 스노클링 등 액티비티를 즐기기에도 제격이다.

부드러운 흰색의 모래와 투명한 바다로 유명한 투몬 비치는 손꼽히는 괌의 명소로, 수심이 깊지 않아 처음 도전하는 여행자도 안전하게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괌의 아름다운 절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사랑의 절벽, 괌의 풍부한 문화와 전통을 들여다 볼 수 있는 괌박물관 등의 명소와도 가까우니 꼭 방문해보자.

숙소에서도 힐링이 하고 싶다면 두짓타니 괌 리조트 (Dusit Thani Guam Resort)을 추천한다. 객실에서는 숲 또는 바다 전망을 조망할 수 있어 바쁜 일상을 벗어나 자연을 즐기기 완벽하다.

마사지를 받거나 야외 수영장에서도 한가로이 시간을 보낼 수 있어 진정한 쉼을 원하는 수능생에게 최적화된 숙소이다.

2. 보고, 먹고, 쇼핑하는 매력적인 여행지, 싱가포르

호텔스컴바인의 검색데이터에서 11위를 차지한 인기 여행지인 싱가포르는 쇼핑, 관광 명소, 먹거리 등 여행객들이 사랑하는 모든 요소를 갖춘 여행지이다.

또한, 싱가포르는 영국 주간지 이코노미스트의 싱크탱크인 이코노미스트 인텔리전스 유닛(EIU)이 선정한 가장 안전한 50개 도시 중 2위에 오를 만큼 치안이 잘 되어 있어 처음 해외여행을 떠나는 수능생에게도 안성맞춤이다.

세계적인 테마파크, 아쿠아리움 등을 즐기고 싶은 수험생이라면 센토사 섬은 싱가포르 여행의 필수 코스이다.

각종 실내외 즐길 거리를 갖추고 있어 휴식과 엔터테인먼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케이블카, 모노레일 등 이동할 수 있는 수단 또한 다양해 곳곳을 누비는 여행의 재미가 쏠쏠하다.

마리나 베이 샌즈(Marina Bay Sands)는 화려함과 환상적인 야경을 자랑하는 호텔이다. 이곳의 하이라이트는 최상층에 위치한 인피니티 풀로, 탁 트인 도시 풍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어 인증샷은 필수이다.

또한 이곳은 극장, 쇼핑몰, 레스토랑, 카지노 등 다양한 관광 시설을 갖추고 있어 짧은 여행 계획을 세운 수능생들이 방문하기에 좋다.

3. 문화와 예술이 숨쉬는 도시, 프랑스 파리

낭만적이면서 역사와 예술이 어우러진 유럽 여행을 꿈꿔왔던 수능생이라면 프랑스의 파리를 추천한다. 호텔스컴바인에 따르면 파리는 해외 도시 순위에서 13위를 차지했으며, 유럽 도시 중 가장 높은 순위를 기록해 높은 인기를 증명했다.

고대부터 현대의 역사를 아우르는 파리는 책에서나 보던 베르사유 궁전, 개선문, 노트르담 대성당 등 문화유산으로 가득하다. 특히, 세계 최대의 박물관인 루브르 박물관에서는 역사적인 전시물들을 눈으로 직접 감상할 수 있다.

유명 관광지 외에 몽마르트 언덕의 골목 곳곳에는 초상화를 그리는 화가들이 있어 예술적 정취를 느끼기에 좋다. 저녁에는 유람선을 타고 센 강 주변을 둘러보며 분주한 학업에서 벗어나 여유롭게 파리의 낭만을 즐겨보자.

파리 중심부에 위치한 호텔 레지나 루브르(Hotel Regina Louvre)는 도시의 예술적 감각이 담긴 호텔로, 고풍스러운 골동품과 가구가 인상적이다. 호텔 주변에는 파리의 관광 명소가 위치해 있어 시내 어디든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한편, 호텔스컴바인은 2019년 1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호텔스컴바인 코리아 웹사이트 및 모바일 앱에서 발생한 해외 국가 및 도시 순위를 활용하여 수능을 마치고 떠나기 좋은 해외 여행지를 소개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