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군청에 따르면 (사)전국이통장연합회 합천군지회(지회장 이종철)는 18일 오전 10시 합천체육관에서 문준희 군수, 석만진 군의장, 김윤철 도의원, 김재성 (사)전국이통장연합회 경상남도지부장, 관내 기관·사회단체장과 읍·면 이장 등 관계자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장 한마음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합천군 동부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동부영(Young) 색소폰’ 팀과 적중면 장구난타 팀 ‘야시들’의 축하공연으로 축제 분위기를 한껏 돋우었다.

1부에서는 이․통장 헌장 낭독, 유공 이장 표창 수여, 대회사 및 축사, 화합행사 순으로 진행됐고, 2부에는 읍면별 노래자랑과 초청공연이 이어졌다.

이종철 합천군지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오늘 이 자리를 마련하기까지 애써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오늘 만큼은 마을 일, 집안 일 모두 잊으시고 세상에서 제일 행복한 사람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준희 군수는 “주민과 마을을 위해 늘 헌신적으로 봉사해 오신 이장님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희망찬 합천 건설을 위하여 군정에 힘을 보태 주시기를 당부 드리며, 오늘 이 자리가 이장님들 간에 화합과 소통의 뜻 깊은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