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래드 서울, 인터컨티넨탈, 비스타 워커힐 서울,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 콘래드 서울, 페스티브 시즌을 위한 스파클링 레이디스 패키지 선보여
 

사진 : 콘래드 서울, 레이디스 패키지
사진 : 콘래드 서울, 레이디스 패키지

콘래드 서울(Conrad Seoul)은 연말 페스티브 시즌을 맞이하여 여자들만의 파티 나잇을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스파클링 레이디스 패키지(Sparkling Ladies Package)’를 올 12월 1일, 새롭게 선보인다.

3명의 가격으로 최대 4명까지 즐길 수 있는 레이디스 패키지는 파자마 파티, 연말 모임, 생일 파티, 브라이덜 샤워 등을 호텔에서 프라이빗하게 기념하기에 제격이다.

객실에서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화려하게 준비된 선물상자에는 와인을 비롯해 랑콤 어드밴스드 제니피크 센시티브 하이드로겔 듀얼 멜팅 마스크팩,  콘래드 서울 한정판 캔들, 콘래드 베어가 포함되어있다.

여기에 호텔 파티시에가 준비한 카페 10G스낵 박스로 파티 나잇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더불어 특별히 12월 한 달간은 샹동의 홀리데이 스페셜 에디션인 ‘샹동 브뤼 2019 연말 리미티드 에디션 (Chandon Brut NV 2019 EOY limited edition)’과 추억을 기념하기 위한 인증샷을 더욱 풍성하게 할 포토 프롭스와 가랜드가 포함되어 반짝이는 페스티브 무드를 완성한다.

콘래드 서울의 객실은 서울 시내 동급 객실 중 가장 넓은 48 평방미터를 기본으로 하며, 한강을 바로 내려다볼 수 있는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한다.

특히, 퀸 코너 프리미엄 룸은 코너에 위치해 180도로 펼쳐진 아름다운 전망을 자랑하며, 퀸 사이즈 침대 두 개가 배치되어 여자 4명이서도 충분히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

전 객실, 네스프레소 에스프레소 머신, ‘상하이 탕’을 비롯해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한 세 가지 바스 용품 등이 구비되어 있다.


▷ “합리적으로 준비하는 겨울 호캉스” 인터컨티넨탈, 2019 윈터 패키지 선보여!
 

사진 : 인터컨티넨탈, 2019 윈터패키지
사진 : 인터컨티넨탈, 2019 윈터패키지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12월 말까지 2019 윈터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우선,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호텔 대표 시그니처 공간인 1층 로비라운지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윈터풀 모멘트 패키지(Winterful Moment Package)>를 제안한다.

패키지 고객에게는 약 20m 높이의 시원한 천고를 자랑하는 로비 라운지에서 헐리우드 스타들의 건강 음료로 유명해진 따뜻한 콤부차 2잔과 호텔 파티쉐가 준비한 대표 케이크 3종 중 1가지를 선택해 즐길 수 있는 ‘케렌시아(Querencia, 스페인어로 안식처라는 뜻) 세트’를 제공한다.

아늑한 객실에서 하룻밤을 보낸 뒤에는 ‘서울 3대 뷔페’로 꼽히는 그랜드 키친에서 신선한 로컬푸드로 구성된 2인 조식 뷔페를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는 메가박스 코엑스점의 영화 관람권 2매와 메가박스 안에 위치한 더 부티크 카페의 이용권(1만5천원 상당)이 제공되는 <윈터-플릭스 패키지(Winter-Flix Package>’를 선보인다.

메가박스 코엑스점은 호텔 지하로 직접 연결되어 있어 쌀쌀한 겨울, 밖으로 나가지 않고 실내에서 패키지의 모든 혜택을 즐길 수 있다.

역시나 1층 브래서리 뷔페에서 신선한 조식 뷔페 2인 혜택도 함께 포함됐다. 모든 윈터 패키지 고객에게는 호텔 수영장 및 피트니스 클럽(사우나 제외), 와이파이를 무료로 제공한다.

2019 윈터 패키지는 12월 31일까지이며, 가격은 윈터풀 모멘트 패키지는 28만원부터, 윈터-플릭스 패키지는 24만5천원부터이다. (세금 및 봉사료 별도)


▷ 친구들과 트렌디한 연말 파티를 계획한다면? 비스타 워커힐 서울, ‘걸스 겟어웨이’ 패키지 제안
 

사진 : 비스타 워커힐 서울의 ‘걸스 겟어웨이’ 패키지 이용 시 마련되는 파티 소품
사진 : 비스타 워커힐 서울의 ‘걸스 겟어웨이’ 패키지 이용 시 마련되는 파티 소품
사진 : 비스타 워커힐 서울 전경
사진 : 비스타 워커힐 서울 전경

비스타 워커힐 서울이 여성 고객을 대상으로 친구들과 호텔에서 트렌디한 연말 파티를 즐길 수 있는 ‘걸스 겟어웨이(Girls’ Getaway)’ 패키지를 제안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12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오후 1시 체크아웃으로 보다 여유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걸스 겟어웨이 패키지는 비스타 딜럭스 룸 1박과 더 뷔페 조식 이용이 가능하며, 비스타 워커힐 서울의 루프톱 공간인 스카이야드에서 커피가 제공되어 탁 트인 한강 전망과 함께 휴식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걸스 플래터와 샴페인 세트, 그리고 파티 가운, 보드게임 등을 비롯한 아기자기한 파티 소품이 마련되어 친구들과 인생샷을 남기기에도 적합하다. 가격은 3인 기준 42만 8천원부터다.


 ▷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 푸드익스체인지 연말 특선 및 크리스마스 스페셜 뷔페 선보여
 

사진 :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사진 :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 (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에서는 사랑하는 사람들과 2019년 한 해의 마무리를 위한 연말 특선 뷔페를 선보인다.

해당 프로모션은 12월 한 달간 진행되는 프로모션으로, 호텔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인 푸드익스체인지에서 따뜻하고 럭셔리한 프렌치 다이닝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연말 특선 뷔페의 메인 메뉴로는 프랑스의 가장 신선하고 호사스러운 음식 중 하나인 해산물 모둠 ‘프리 드 메르(fruit de mer)’, 겨울에 어울리는 프랑스식 감자 그라탱인 ‘타르티 플레트(Tartiflette)’,

프랑스의 대표 미식 요리인 ‘샤퀴트리(Charcuterie)’ 등의 다양한 프렌치 요리가 뷔페 메뉴로 준비된다. 그 외에도 신선한 사시미 및 스시, 누들 및 라이브 바비큐 코너도 별도로 마련되어 있어 더욱 풍성한 연말 모임에 안성맞춤이다.

연말 특선 뷔페는 주중 런치 5만9000원, 주중 디너, 주말 및 공휴일은 8만 5000원이다. 매주 토요일 및 크리스마스에 한해 2부제로 운영되며, 21일부터 25일까지 5일간 크리스마스 스페셜 디너 뷔페가 운영돼 이용 요금이 차등 적용 된다.

크리스마스를 풍성하게 장식할 '칠면조(터키)구이'는 물론 '랍스터 구이'가 스페셜 디시로 제공된다. 가격은 9만 5000원이다. 11월 30일까지 연말 특선 뷔페 예약 시 15% 할인 혜택도 적용된다.


▷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서울 속 파리에서 맛있게 즐기는  크리스마스 ‘더 페스티브 다이닝 (The festive dining)’ 
 

사진 :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사진 :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의 로비는 겨울과 크리스마스를 맞아 로맨틱한 파리의 모습으로 꾸며진 가운데 로비에 설치된 트리와 테디 베어 포토존이 크리스마스의 특별한 감성을 더했다.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따뜻하게 한 해 마무리를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크리스마스를 맞아 준비한 스페셜 다이닝 프로모션 ‘더 페스티브 다이닝 (The festive dining)’은 잊지 못할 미식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인터내셔널 뷔페 레스토랑 더 스퀘어에서는 특선 메뉴로 그릴에 구워 더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일품인 랍스타 부터 허브 마리네이드로 잡내를 제거하고 영양가를 더 한 양갈비 구이,

파슬리 버터를 곁들인 탱탱한 식감이 일품인 굴과 치즈로 그라틴 한 신선한 관자를 더 해 풍성하게 준비되었다.

로맨틱한 디너를 위해서는 안뜨레 레스토랑에서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스페셜 프렌치 다이닝을 추천한다.

고급 코스 요리와 프랑스 와인 페어링이 함께 준비되어 특별함을 더했다.

레스토랑 특색에 맞게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메뉴의 가격은 11만원부터 13만원(세금포함)까지 이고, 12월24일, 25일 양일간 이용 가능하다.

로비라운지에서는 프랑스 전통 크리스마스 케이크 ‘뷔슈 드 노엘’ 2종을 선보인다.

바닐라무스와 신선한 산딸기가 상큼함을 더 한 ‘뷔슈 드 노엘 루즈’와 초코가나 슈크림과 초코렛이 어우러져 달콤함을 더한 ‘뷔슈 드 노엘 초코’를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케이크 가격은 4만 8천원 (세금 포함)에 이용 가능 하며, 12월 1일 부터18일까지 예약 판매로, 19일부터 25일까지 로비라운지에서 현장 판매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