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커힐, 크리스마스 맞이 ‘산타의 캐빈 케이크’ 선보여
워커힐, 크리스마스 맞이 ‘산타의 캐빈 케이크’ 선보여
  • 고현준
  • 승인 2019.11.20 17:00
  • 조회수 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의 고메샵 ‘더 델리(The Deli)’에서 크리스마스 연말 분위기를 가득 담은 ‘산타의 캐빈 케이크(Santa’s Cabin Cake)’를 선보인다.
 

사진 : 워커힐, 크리스마스 케이크 3종
사진 : 워커힐, 크리스마스 케이크 3종
사진 : 워커힐 '산타의 캐빈 케이크'
사진 : 워커힐 '산타의 캐빈 케이크'

핀란드 통나무집을 연상케 하는 산타의 캐빈 케이크는 워커힐 크리스마스 시그니처 케이크로 매년 크리스마스 시즌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아왔다.

눈이 소복이 쌓인 붉은 오두막 형태의 케이크에 트리를 안고 있는 산타, 선물을 기다리는 어린이, 낙하산을 타고 굴뚝을 넘나들며 선물을 나눠주는 산타 등의 장식이 더해져 동화 속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자아낸다.

케이크의 식재료로 쿠키와 슈가 크래프트를 사용하여 바삭한 식감은 물론 통나무집의 지붕과 굴뚝까지 섬세하게 표현했다.

산타의 캐빈 케이크는 12월 1일부터 사전 예약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12월 24일과 25일 양일간 한정 판매된다. 케이크 가격은 9만원이다.

그 외에도 신선한 생크림과 상큼한 과일이 어우러진 산타 케이크, 담백한 우유 생크림이 특징인 트리 케이크, 진한 초콜릿이 입안을 맴도는 더블 쇼콜라 케이크, 그리고 독일의 크리스마스 전통 케이크 슈톨렌을 비롯한 다양한 베이커리 제품이 준비되어있다.

한편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12월 20일부터 25일까지 핀란드에서 온 공식 산타가 방문해 직접 어린이 등의 방문객을 맞이할 예정이다. 또한, 연말 가족 단위 고객을 대상으로 한 액티비티와 프로모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케이크 구매 문의 및 예약은 더 델리에서 가능하다. 더 많은 정보는 워커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