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펠가모, 업계 최초 웨딩홀 박람회 ‘아펠리안 웨딩 페어’ 개최
아펠가모, 업계 최초 웨딩홀 박람회 ‘아펠리안 웨딩 페어’ 개최
  • 고현준
  • 승인 2019.11.20 11:00
  • 조회수 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빛나는 예식을 위한 단 하나의 웨딩 페어

프리미엄 웨딩 브랜드 아펠가모, 더채플 등을 운영하는 국내 최대 웨딩 기업 유모멘트가 2020년도 예식을 준비하는 예비 부부를 위해 웨딩홀 전문 박람회 ‘아펠리안 웨딩 페어’를 개최한다.
 

사진 : 아펠가모, 업계 최초 웨딩홀 박람회 아펠리안 웨딩 페어 개최
사진 : 아펠가모, 업계 최초 웨딩홀 박람회 아펠리안 웨딩 페어 개최

아펠리안 웨딩 페어는 업계 최초로 진행되는 프라이빗 웨딩 박람회로 아펠가모, 더채플, 루벨, 발리드메, 라쿠치나 등 유모멘트가 보유한 웨딩홀이 모두 참여한다.

이번에 개최되는 아펠리안 웨딩 페어는 웨딩 컨설팅 업체 중심으로 진행되는 기존 웨딩 박람회와는 달리 웨딩홀 상담에 집중할 예정이다.

프리미엄 웨딩으로 예비 부부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아펠가모, 더채플 등 총 10개 웨딩홀의 지점별 상담부터 비교, 계약까지 한 자리에서 가능하다.

정찰제로 유명한 아펠가모, 더채플이지만 당일 상담을 통해 웨딩홀을 계약하는 고객에 한정해 연중 최대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등을 포함한 아펠리안 패키지 상담 및 혼수, 가전, 예복, 예물 등 협력 업체의 개별 상담과 침구, 인테리어 소품 등을 판매하는 플리마켓을 열어 예비 부부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12시부터 15시까지 정시마다 진행되는 경품 추첨과 스탬프 이벤트, 현장 인스타그램 이벤트 등 풍성한 고객 참여 행사도 준비돼 있다. 이번 아펠리안 웨딩 페어는 아펠가모, 더채플, 루벨, 발리드메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한편, 아펠가모는 한국형 채플 웨딩의 선두주자로서 그 동안 1만 번의 웨딩을 진행했고, 매년 100만 명의 고객이 다녀가고 있으며 이들로부터 프리미엄 웨딩홀로서의 가치를 인정 받고 있다.

잠실, 반포, 광화문, 선릉, 공덕에 지점을 보유하며 국내 웨딩업계의 리더로서 보다 전문적이고 믿을 수 있는 브랜드 웨딩을 제안하고 있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