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타 마리아 노벨라와 함께하는 럭셔리한 힐링
산타 마리아 노벨라와 함께하는 럭셔리한 힐링
  • 최해영
  • 승인 2019.11.20 21:00
  • 조회수 9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타 마리아 노벨라,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씨메르 체험 존 & 레스케이프 호텔 러브 미 패키지

산타 마리아 노벨라가 힐링이 필요한 연말연시, 특급 호텔과의 코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사진 : 산타 마리아 노벨라_산타 마리아 노벨라 프로모션_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씨메르
사진 : 산타 마리아 노벨라_산타 마리아 노벨라 프로모션_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씨메르

부산을 대표하는 럭셔리 호텔&리조트인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파리지앵 이스케이프'를 모토로 탄생한 서울에서 가장 핫한 부티크 호텔인 레스케이프 호텔에서 산타 마리아 노벨라와 함께 특별한 휴가를 즐겨보자.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12월 한 달간 오션 스파 씨메르에서 산타 마리아 노벨라 체험 존을 운영한다.

하늘과 바다가 맞닿은 탁 트인 야외 스파에서 산타 마리아 노벨라의 향기로운 보디케어 제품으로 온천욕을 즐길 수 있다.

투숙객에게만 오픈되는 공간이라 호젓한 휴식을 원하는 이들에게 더욱 좋다. 레스케이프 호텔은 2020년 3월 1일까지 운영하는 '러브 미' 패키지의 스위트 룸 '아틀리에' 투숙객에게 산타 마리아 노벨라 베스트셀링 배스 솔트 '알 멜로그라노' 500g 정품을 증정한다.

프렌치 스타일의 우아한 객실에서 따뜻한 물에 미네랄이 풍부한 입욕제를 풀고 부드럽고 달콤한 멜로그라노 향을 맡으며 기분 좋은 여유를 만끽할 수 있다.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로운 해를 준비하는 이때엔 누구나 쉼표가 필요하다. 특급 호텔과 함께하는 산타 마리아 노벨라의 럭셔리 힐링 프로모션과 함께라면 더욱 완벽한 순간이 될 것이다.

최해영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