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롱기, 따뜻한 겨울을 위한 ‘라디에이터 나노S’와 뉴데디카 EC685 시리즈 출시
드롱기, 따뜻한 겨울을 위한 ‘라디에이터 나노S’와 뉴데디카 EC685 시리즈 출시
  • 고현준
  • 승인 2019.11.20 23:00
  • 조회수 18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드롱기, 따뜻한 겨울을 위한 ‘라디에이터 나노S’와 ‘캡슐히터’ 제안

커피머신으로 알려진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 드롱기에서 출시한 홈 컴포트(Home Comfort) 제품 군인 ‘라디에이터 나노S’와  ‘캡슐 히터’.
 

사진 : 드롱기 나노S
사진 : 드롱기 나노S(TRNS0505M)
사진 : 드롱기 캡슐 히터 그레이
사진 : 드롱기 캡슐 히터 그레이(HFX30C18.AG)
사진 : 드롱기 캡슐 히터 화이트
사진 : 드롱기 캡슐 히터 화이트

겨울을 앞두고 주목을 받고 있다. 훌륭한 기능뿐만 아니라 일반적인 난방기기에서 볼 수 없었던 드롱기만의 세련된 디자인을 갖추었기 때문이다.

‘라디에이터 나노S’는 드롱기만의 리얼 에너지(Real Energy)기술로 원하는 온도에 더 빠르게 도달하게 하여 균일하게 유지시켜주며,

공기를 직접 연소하지 않는 내부 오일 가열 방식이라서 공기가 건조하거나 답답해지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캡슐히터’는 30cm의 컴팩트한 사이즈이지만, 1,800W의 강한 파워로 빠르고 고른 난방이 가능하며, 실내 온도 설정에 맞게 세라믹 발열체의 발열 정도를 제어하는 효율적이고 안전한 세라믹 히팅 기술을 자랑한다.


▷ 드롱기, 홈 바리스타를 위한 업그레이드 된 뉴데디카 EC685 시리즈 출시
 

사진 : EC685 시리즈
사진 : EC685 시리즈

이탈리안 명품 가전 브랜드 드롱기(De’Longhi)가 이탈리아 정통 에스프레소를 즐길 수 있는 반자동 커피머신 ‘EC685 시리즈(EC685.M, EC685.W, EC685.BK)’를 출시했다.

가로 폭 15cm의 슬림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자랑하는 이번 신제품은 스테인리스 스틸, 매트 화이트, 매트 블랙의 총 세 가지 컬러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EC685 시리즈는 전문가용 고급 필터 홀더가 커피 추출 과정 동안 일정한 온도를 유지해주어 완벽한 에스프레소 추출이 가능하며, 분쇄 커피부터 ESE 규격 파드까지 사용할 수 있다.

드롱기만의 ‘써모블럭 시스템(Thermoblock System)’ 기술을 담아 빠르게 가열하여 에스프레소 추출 시 최적인 90~96℃의 물 온도를 유지해 깊은 풍미와 진한 아로마의 에스프레소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이번 신제품의 돋보이는 점은 카페라떼 뿐만 아니라, 부드러운 카푸치노 등 다양한 우유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스팀 노즐의 세 가지 기능이다.

고효율의 써모블럭 보일러는 전원을 켠 후 40초면 대기시간 없이 바로 커피 추출이 가능하다. 또한, 사용 후 자동 대기 시스템으로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으며, 필터 홀더의 고무 패킹과 이중 분리 받침대로 깔끔한 사용이 가능해 사용자의 편리성을 높였다.

이 외에도 전자식 커피 추출 버튼을 누르면 세팅된 양의 에스프레소가 자동으로 추출되며, 15bar의 높은 펌프 압력, 풍성한 거품의 스팀 우유를 제공해주는 드롱기 카푸치노 시스템 등이 가정에서도 바리스타가 갓 뽑아낸 듯한 고품질의 커피를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컵 받침 트레이는 컵 크기에 따라 자유자재로 분리할 수 있어 작은 에스프레소 잔부터 머그잔까지 다양한 사이즈의 컵으로 에스프레소부터 카푸치노, 아메리카노까지 다양한 커피를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세련된 매트 컬러와 업그레이드 된 기능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드롱기 반자동 커피머신 ‘EC685 시리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이탈리아 명품 주방 가전 브랜드 드롱기(De’Longhi)는 1974년 주세페 드롱기(Giuseppe De’Longhi)에 의해 설립된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로, 유럽의 최초 커피 전문점이 탄생한 이탈리아 베니스 부근의 트레비소(Treviso)를 기반으로 성장하였다.

1990년대 에스프레소 머신 개발을 시작으로 1994년 업계 최초로 에스프레소 머신에 우유 첨가 자동 기술을 개발하였으며,

그 이후 IFD 시스템(Instant Froth Dispenser System) 및 라떼크레마 시스템(Latte Crema System) 개발로 드롱기만의 자동 우유 거품 생성 기술을 통해 완벽한 에스프레소와 우유 첨가 커피 메뉴를 동시에 제공하는 커피머신 전문 브랜드로 더 큰 명성을 얻었다.

오늘날 드롱기는 전 세계 52개국에 사업을 확장하여 고객이 편리하게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전체 커피 머신 분야 세계판매 1위로서의 자부심과 글로벌 주방가전 브랜드의 명성을 지켜가고 있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