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청에 따르면 안성시 안성2동 주민센터(동장 김삼주)는 지난 19일 ‘청렴한 2동, 친절한 이웃’이라는 슬로건 아래 주민센터 2층 회의실에서 관내 기관단체장과 주민센터 공무원 30여명이 함께하는 ‘청렴, 친절 정책콘서트’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2019년 한 해 동안 청렴하고 친절한 행정을 위해 안성2동에서 추진한 다양한 특수시책에 대하여 기관단체장과 공무원이 함께 토의하고, 앞으로의 발전방안을 모색하고자 추진했다.

청렴, 친절콘서트에서는 그 동안 안성2동에서 추진했던 다양한 특수시책 ▲ 청렴, 친절 다짐대회 및 아름다운 안성만들기 ▲ 내가 만든 청렴, 친절명언 발표대회 ▲ 청렴한 2동, 친절한 이웃 통장증 제작 ▲ 고객만족 2동까페 운영 ▲ 순간2동 특공대 운영 ▲ 청렴독후감 및 친절수기 발표대회 ▲ 찾아가는 민원전담반 운영 등 다양한 시책들이 생생하게 소개되었으며, 마지막 순서로 참석자 전원이 함께 ‘청렴송’을 제창하여 결속을 다지는 의미있는 시간을 가졌다.

김삼주 안성2동장은 “청렴과 친절은 행정신뢰도를 가장 높일 수 있는 필수 항목으로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생활 속의 청렴과 친절을 실천하여 공직자와 민원인이 함께 행복해지는 문화를 정착하겠다”며 의지를 밝혔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