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디스커버리 패밀리 액세서리 프로모션 & 업그레이드 캠페인 실시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디스커버리 패밀리 액세서리 프로모션 & 업그레이드 캠페인 실시
  • 최해영
  • 승인 2019.11.21 09:00
  • 조회수 18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패밀리 액세서리 프로모션 실시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대표 백정현)는 가장 다재다능한 다목적 SUV인 디스커버리 패밀리 라인업의 액세서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진 :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패밀리 액세서리 프로모션
사진 :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패밀리 액세서리 프로모션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디스커버리 패밀리 라인업의 모든 액세서리를 10월부터 12월까지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가장 다재다능한 다목적 SUV인 디스커버리와 디스커버리 스포츠를 위한 액세서리는 아웃도어 활동이 많은 고객에게 확장성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온로드 운행을 위주로 하는 고객에게도 편의성을 제공한다.

장착 시 차량을 보다 더 감각적으로 만드는 역할도 하는 디스커버리 패밀리 액세서리는 디스커버리와 디스커버리 스포츠 전용 제품군으로 나뉜다.

디스커버리 대표적인 액세서리인 크로스바, 고정식 사이드 스텝 또는 전동식 사이드 스텝, 탈착식 토우바 및 디스커버리 스포츠 액세서리인 크로스바(루프레일 포함), 고정식 사이드 스텝, 클릭&행, 트렁크 고무 매트 등을 포함한 액세서리 전품목을 할인 판매한다.

루프레일에 설치되는 디스커버리, 디스커버리 스포츠 전용 크로스바는 내구성이 좋은 광택 마감 알루미늄으로 제작되었으며, 바 전체 길이를 활용하는 T-트랙 디자인으로 물품을 넉넉히 적재할 수 있다.

공기역학적인 라인으로 설계되어 공기저항이나 풍절음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디스커버리 패밀리 전용 고정식 또는 전동식 사이드 스텝은 외관상의 디자인을 돋보이게 하는 것은 물론 탑승자 승하차 시에 도움을 주고 루프에 적재된 짐에도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한다.

‘디스커버리’ 브랜딩이 각인되어 있으며 메탈릭 트림 피니쉬가 적용되어 세련미를 더했다.

차량, 캠핑 트레일러, 보트 등을 견인할 수 있도록 하는 탈착식 토우바는 50mm 토우볼이 달려 있으며 디스커버리에 장착 시 최대 3.5톤(3,500kg)까지 견인할 수 있다.

평상시에는 탈착해 놨다가 필요시에 장착하여 사용할 수 있어 깔끔한 외관을 유지할 수 있다.

디스커버리 스포츠에 적용 가능한 클릭&행은 1열 좌석 헤드레스트 뒤편에 장착되어 셔츠와 재킷 등을최대 3kg까지 걸 수 있으며,

트렁크 고무 매트는 청소가 쉬워 아웃도어 활동 후 더러워질 수 있는 트렁크 공간을 깔끔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해준다.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랜드로버 공식 홈페이지 및 가까운 랜드로버 전시장과 서비스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최신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무상 업그레이드 캠페인 실시
 

사진 :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최신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무상 업그레이드 캠페인
사진 :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최신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무상 업그레이드 캠페인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대표 백정현)는 프리미엄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인 인컨트롤 터치 프로(InControl Touch Pro)를 최신 버전으로 무상 업그레이드 제공하는 캠페인을 10월 28일부터 전국적으로 실시한다고 밝혔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기존 고객들도 더욱 발전된 재규어 랜드로버의 인포테인먼트 기술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캠페인을 기획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2016년부터 2018년식 차량에 탑재된 인컨트롤 터치 프로의 소프트웨어를 최신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하면 1,400여개 이상의 보완된 기능이 적용되어 더욱 빠르고 더욱 편리하게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에는 애플 카 플레이(Apple Car Play) 및 안드로이드 오토(Android Auto)를 기반으로 하는 ‘스마트폰 팩(Smartphone Pack)’ 무상 제공이 포함되어 있다.

업데이트를 통해 ‘스마트폰 팩’을 탑재하면 차량 내 터치스크린으로 스마트폰 앱에 접속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시리(Siri) 또는 구글 어시스턴트(Google Assistant) 등 보이스 컨트롤 기능을 통해 보다 편리하게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무선으로 차량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할 수 있는 SOTA(Software Over The Air) 기능도 함께 제공된다.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지 않아도 와이파이, 테더링, 차량에 설치된 SIM카드 등을 이용해 직접 업데이트가 가능해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TCU(Telematics Control Unit) 등의 소프트웨어를 공식 서비스센터 방문 없이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최신 버전으로 편리하게 업데이트 할 수 있다.

이번 캠페인에서 진행되는 최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서비스는 2017~2018년형 재규어 랜드로버 전 모델을 보유한 고객 모두에게 무상으로 제공된다.(2016년형 모델 일부 제공)

스마트폰 팩 업데이트를 위해서는 10.2인치 터치스크린의 인컨트롤 터치 프로가 기본적으로 설치되어 있어야 하며, On-The-Go 가능 USB 포트의 프런트 유저 인터페이스 패널(UIP)이 갖춰져 있어야 한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무상 업그레이드 캠페인을 실시함으로써 기존 고객으로 하여금 제품에 대한 만족도를 높이고 현재 고객이 보유하고 있는 차량 수리 및 점검 서비스와 시승 기회 등을 제공함으로써 고객과의 접점을 넓혀 갈 계획이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백정현 대표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기존 고객들도 재규어 랜드로버의 발전된 최신 기술력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을 것”이라며, “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최신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무상 업그레이드 캠페인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서비스센터 및 콜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해영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