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달리, 끌레드뽀 보떼, BULY 1803, SUQQU(스쿠)

▷ 꼬달리, 2019 홀리데이 기프트 컬렉션 출시
 

사진 : Caudalie Holiday 2019 Horizontal Key Visual
사진 : Caudalie Holiday 2019 Horizontal Key Visual
사진 : Caudalie Holiday 2019 Horizontal Key Visual
사진 : Caudalie Holiday 2019 Horizontal Key Visual

포도의 뛰어난 성분을 담은 프랑스 친환경 코스메틱 브랜드, 꼬달리(Caudalie)가 연말 시즌을 맞아, 베스트 셀링 제품들로 구성한 홀리데이 기프트 컬렉션을 지난 11월 4일 출시했다.

꼬달리는 사랑과 감사를 표현하기 좋은 연말연시에 페이셜 케어와 바디 제품으로 구성한 총 10가지의 홀리데이 세트를 선보이며, 선물 고민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했다.

이번 홀리데이 기프트 컬렉션의 대표 제품은 ‘비노퍼펙트 1,2,3 스텝 세트’로 프랑스 11년 연속 안티-다크 스팟 부문에서 판매 1위를 차지한 ‘비노퍼펙트 래디언스 세럼’을 메인으로 하여 3단계 브라이트닝 스킨케어를 완성할 수 있는 컬렉션이다.

래디언스 세럼 전후에 사용하면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는 에센스 스킨과 나이트 크림이 함께 구성되어 있다.

‘비노퍼펙트 1,2,3 스텝 세트’는 안색을 환하게 밝혀주는 것은 물론이고, 수분과 영양을 피부 가득 채워주어 건조한 겨울철에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는 멀티 미스트, ‘뷰티 엘릭시르’를 메인으로 한 ‘뷰티 엘릭시르 세트’ 등이 출시되었다.

‘뷰티 엘릭시르 세트’는 부드러운 페이셜 클렌저, ‘인스턴트 포밍 클렌저’와 각종 공해로부터 시달린 피부를 달래주는 ‘인스턴트 마스크’로 구성되어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은 다양한 취향과 연령을 고려한 세트 구성으로 선택의 폭이 넓으며,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특별한 레드 패키지가 선물을 주는 이와 받는 이 모두에게 행복한 순간을 선사한다.

꼬달리의 2019 홀리데이 기프트 컬렉션은 한남동에 위치한 꼬달리 부티크 매장과 공식몰, 주요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 끌레드뽀 보떼(Cle de peau beaute), 연말 기프트 프로모션 진행
 

사진 : 끌레드뽀 보떼 립 루미나이저
사진 : 끌레드뽀 보떼 립 루미나이저
사진 : 끌레드뽀 보떼 더 세럼 스타터 세트
사진 : 끌레드뽀 보떼 더 세럼 스타터 세트

광채 피부를 위한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끌레드뽀 보떼(Cle de peau beaute)가 다가오는 12월 연말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끌레드뽀 보떼의 베스트 셀러 제품인 ‘리파인드 립 루미나이저’와 ‘더 세럼’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연말 프로모션은,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어 연말 선물 아이템이 고민인 소비자들에게 추천한다.

먼저, 멜팅핏 오일이 함유되어 바르면 입술 온도에 부드럽게 녹아, 촉촉하고 매끈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리파인드 립 루미나이저’ 구매 시 파운데이션 3ml 샘플과 함께 스페셜 기프트박스 포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더 세럼’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신제품 ‘키 래디언스 케어’ 전 라인을 체험해볼 수 있는 4종 키트와 골드 파우치를 증정한다.

‘더 세럼’은 피부 본연의 힘을 일깨워주고 다음 단계 사용 제품의 흡수율을 높여주는 퍼스트 세럼으로 피부 가장 깊숙한 곳부터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 제품이다. 여행을 앞두고 있거나 겨울 건조한 피부가 고민인 이들에게 선물하기 좋다.

끌레드뽀 보떼의 연말 기프트 프로모션은 12월 한 달 동안 진행 되며, 전국 끌레드뽀 보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파리가 사랑하는 오뜨꾸뛰르 뷰티 브랜드, BULY 1803. 연말에 특별함을 더해줄 홀리데이 기프트 제안
 

사진 : BULY 1803, 연말 홀리데이 기프트
사진 : BULY 1803, 연말 홀리데이 기프트
사진 : BULY 1803, 연말 홀리데이 기프트
사진 : BULY 1803, 연말 홀리데이 기프트

파리가 사랑하는 오뜨 꾸뛰르 뷰티 브랜드, BULY 1803이 연말 홀리데이 시즌을 앞두고 소중한 사람을 위한 선물로 ‘불리1803 베스트 셀러 아이템’을 제안한다.

‘불리1803 베스트 셀러 아이템’은 불리의 시그니처 제품인 ‘오 트리쁠 향수’을 비롯해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를 위한 퍼퓸드 바디 보습케어,

불리 1803의 시그니처 향과 새로운 방식의 디퓨저 형태인 스톤이 완벽한 하모니를 이루는 스톤 디퓨저, 천연 퍼퓸드 캔들,

유니크한 패키지의 프리미엄 핸드크림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 받는 이의 연령대 및 성별 따라 골라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오 트리쁠 향수’는 워터 베이스 향수로 알코올이 함유되어 있지 않아 자극이 없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선물의 품격을 높여줄 고급스러운 패키지와 총 12가지 향으로 선보여 받는 사람의 취향에 맞춰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해 선물의 성공률을 높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제품 구입 시 홀리데이 리미티드 포장 패키지에 직접 고른 제품의 이름과 원하는 문구를 캘리그라피로 정성껏 적어주는 불리 1803의 시그니처 서비스를 통해 단 한 사람을 위한 품격있는 커스터마이징 선물을 완성할 수 있다

보다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한정으로 판매되는 ‘불리 1803루브르 뮤지엄 에디션’도 함께 추천한다.

불리 1803루브르 뮤지엄 에디션은 루브르 뮤지엄의 대표적 명작들에서 영감을 받아 작품의 예술적 가치를 가장 잘 구현할 수 있는 최적의 향조를 배합해 불리 1803의 향으로 탄생했으며, 향수뿐만 아니라 스톤 디퓨저, 향초, 카미솝, 엽서 등으로 선보인다.

다가오는 연말, 소중한 사람을 위한 선물을 준비하고 있다면 가까운 BULY 1803 매장에 방문해 보자.

BULY 1803은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 신세계 강남점,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현대백화점 무역점, 롯데백화점 본점, 롯데면세점 월드타워점 및 LF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 SUQQU(스쿠), 2019 홀리데이 컬렉션 『Candle Night』 출시
 

사진 : SUQQU(스쿠), 2019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
사진 : SUQQU(스쿠), 2019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

본질적인 아름다움을 극대화 시켜주는 하이엔드 토탈 뷰티 브랜드 SUQQU(이하 ‘스쿠’)가 ‘2019 홀리데이 컬렉션 『Candle Night』’를 출시한다.

스쿠의 ‘2019 홀리데이 컬렉션 『Candle Night』’는 무수한 촛불이 주위를 밝히듯이 화려하면서도 따뜻한 세계를 표현하는 것에 영감을 받아 완성된 메이크업 키트로, 구성된 메이크업 아이템의 컬러에 따라 2가지로 선보인다.

A키트 (레드&골드)는 홀리데이만이 줄 수 있는 화려함을 느낄 수 있는 메이크업 아이템을 강렬한 레드 파우치와 제공되고, B키트 (오렌지&모브)는 오렌지 컬러의 파우치 안에 따뜻한 온기를 느낄 수 있는 아이템을 담았다.

두 가지 키트는 고광택 4구 섀도우 ‘디자이닝 컬러 아이즈’, 윤기있는 눈매를 연출해주는 리퀴드 글로우 아이섀도우인 ‘글로우 터치 아이즈’,

그리고 에어리 터치 오일 배합으로 볼륨감과 윤기를 완성해주는 ‘플로리스 립 글로스’ 등 꼭 필요한 메이크업 아이템으로 구성되었다.

하이엔드 토탈 뷰티 브랜드 ‘스쿠’가 선보이는 ‘2019 홀리데이 컬렉션 『Candle Night』’은 갤러리아명품관 WEST 이외에도 갤러리아 온라인몰과 신라, 신세계, 롯데 면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