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모임, 손목 위 포인트로 스타일지수 업그레이드!

럭셔리 비즈니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몽블랑(Montblanc)이 모임이 잦은 연말, 멋스럽고 세련된 패션에 완성도를 높여줄 스마트 워치인 ‘서밋2’를 추천한다.
 

사진 : 몽블랑, 스마트 워치 서밋2
사진 : 몽블랑, 스마트 워치 서밋2
사진 : 몽블랑, 스마트 워치 서밋2
사진 : 몽블랑, 스마트 워치 서밋2

몽블랑의 ‘서밋2’는 ‘스냅드래곤 웨어 3100’을 탑재해 밝기와 배터리 수명이 뛰어나며, 내부 저장용량, NFC, 방수 기능 등을 갖추어 일, 레저, 피트니스 등 모든 일상에서 활용할 수 있는 웨어러블 스마트 워치이다.

‘서밋2’는 지름 42mm 크기의 컴팩트한 케이스로, 마감 소재를 스테인리스 스틸, 투톤 스틸, 티타늄 중 선택할 수 있다.

스트랩도 송아지 가죽, 러버, 나일론 등 11종류의 옵션으로 교체 할 수 있어 남녀 모두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서밋2’는 연말 커플 시계로도 제격이다. 같은 제품으로 취향에 맞게 스트랩과 케이스를 바꿔 연말에 어울리는 커플 시계로 연출할 수 있다.

이번 연말 모임룩에 추천하는 제품인 크림 스트랩의 ‘서밋2’는 가장 최근 출시된 제품이다.

로즈 골드 컬러 PVD 코팅처리한 스테인리스 스틸 케이스가 특징인 이 제품은 착용 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은은한 크림색의 가죽 스트랩은 따뜻하고 은은한 분위기로, 어느 룩에 매치해도 부담없이 어울리는 매력이 있다.

또한, 블랙 스트랩으로 모던하게 연출한 ‘서밋2’는 연말은 물론 일상 속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 가능한 제품이다. 스테인리스 스틸 케이스와 블랙 스트랩의 조화는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으로 비즈니스룩부터 캐쥬얼룩까지 두루 활용이 가능하다.

한편, 몽블랑의 스마트 워치 ‘서밋2’는 전국 몽블랑 백화점 매장 및 공식 e-부티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