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블랑‚ #MY4810 몽블랑 x (RED) 트롤리 추천

럭셔리 비즈니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몽블랑(Montblanc)이 한해를 마무리하는 연말을 맞이해 강렬한 레드 컬러가 돋보이는 트롤리를 추천한다.
 

사진 : 몽블랑 #MY4810 몽블랑 x (RED) 트롤리
사진 : 몽블랑 #MY4810 몽블랑 x (RED) 트롤리
사진 : 몽블랑 #MY4810 몽블랑 x (RED) 트롤리
사진 : 몽블랑 #MY4810 몽블랑 x (RED) 트롤리

몽블랑(Montblanc)은 에이즈 퇴치에 대한 인식을 널리 알리고자 2018년부터 (RED) 재단과의 협업을 통해 (몽블랑 M)RED 컬렉션을 출시 했으며, 이번에 협업을 확대해 #MY4810 몽블랑 x (RED) 트롤리를 출시했다.

#MY4810 몽블랑 x (RED) 트롤리는 #MY4810 나이트플라이트 트롤리 디자인을 기본으로 하여 선명한 레드 컬러의 폴리카보네이트 쉘로 제작되었다.

핸들과 트롤리 코너장식에도 레드 컬러를  적용했으며 내부엔 생각을 실천으로 옮기자는 명사들의 명언이 적혀있는 라이닝을 덧대어 협업의 의미를 더했다. 그리고 특별히 블랙과 레드 컬러의 러기지택도 함께 제공된다.

몽블랑은 몽블랑x(RED) 제품이 한 개씩 판매될 때마다 5유로를 기부하여 제품 구매자에게 에이즈 퇴치 활동에 실질적으로 참여할 기회를 부여하고 있다.

5유로는 생명을 구할 수 있는 의약품을 25일 이상 공급하기에 충분한 금액이며 이렇게 모인 기부금은 사하라 사막 이남 아프리카 지역의 HIV/AIDS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글로벌 펀드에 바로 전달된다. 

한편 몽블랑은 1906년 창립 이래 끊임없는 혁신과 개척정신으로 새로운 필기 문화를 만들어왔다.

이와 같은 개척정신은 오늘날까지 이어져, 지금도 기존의 한계를 넘어 새로운 진화를 거듭하며 필기구와 시계, 레더 제품, 액세서리, 향수 및 아이웨어에 이르는 모든 사업 분야에서 최고의 장인정신과 명품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다.

몽블랑은 새로운 제품을 선보일 때마다 혁신적인 기능성과 독창적인 디자인을 도입해 왔고, 독일 함부르크에서 제작하는 필기구,

스위스 주라 지방의 르로끌과 빌르레에서 제작하는 시계, 이탈리아 플로렌스의 리치몬트 가죽공방에서 제작되는 레더 제품에 이르기까지 몽블랑 매뉴팩처의 장인들이 빚어낸 최고의 품질은 변함없이 이어져 오고 있다.

평생 간직할 수 있는 제품으로 세상에 영감을 불어넣겠다는 몽블랑의 사명처럼, 이제 몽블랑의 엠블럼은 탁월한 기능성과 혁신, 품질 및 스타일의 상징이 되고 있다.

또한, 몽블랑이 필기 문화에 그 뿌리를 두고 있는 브랜드인 만큼, 전세계에서 다양한 문화 예술 지원 사업을 펼치면서 문화 예술 진흥을 위한 노력을 계속하고, 이에 이바지한 현대의 예술 후원자들의 업적을 기리고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