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블랑‚ 그레이트 캐릭터 ‘월트 디즈니™ 에디션 ‘ 출시
몽블랑‚ 그레이트 캐릭터 ‘월트 디즈니™ 에디션 ‘ 출시
  • 고현준
  • 승인 2019.11.22 23:00
  • 조회수 16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몽블랑(Montblanc)이 미키 마우스를 비롯한 다양한 캐릭터를 스크린에 생생하게 담아낸 혁신적인 영화 제작자 월트 디즈니(Walt Disney)를 기리는 그레이트 캐릭터 ‘월트 디즈니™ 에디션 (Great Character Walt Disney Edition)‘을 공개했다. 
 

사진 : 몽블랑 월트 디즈니 ™스페셜 에디션
사진 : 몽블랑 월트 디즈니 ™스페셜 에디션

몽블랑 그레이트 캐릭터 ‘월트 디즈니™ 에디션 ‘은 ‘그레이트 캐릭터 월트 디즈니™ 스페셜 에디션’, ‘그레이트 캐릭터 월트 디즈니™ 리미티드 에디션 1901’, ‘그레이트 캐릭터 월트 디즈니™ 아티잔 에디션 90’ 총 3가지이며, 에디션의 런칭과 더불어 월트 디즈니 노트도 함께 출시됐다.

이번 그레이트 캐릭터 ‘월트 디즈니™ 에디션‘은 세계적으로 가장 널리 알려진 캐릭터 미키 마우스를 탄생시킨 장본인이며, 애니메이션이라는 새로운 문화 장르를 개척한 월트 디즈니의 이야기를 담았다.

에디션의 곳곳에 새겨진 미키마우스 디자인은 영원히 기억에 남을 캐릭터를 스크린에 생생하게 담아낸 혁신적인 인물, 월트 디즈니의 문화적 유산을 기념한다.

▷ 월트 디즈니™ 스페셜 에디션

‘월트 디즈니™스페셜 에디션 ‘의 캡(펜 뚜껑)과 배럴(몸통)은 "숨겨진 미키마우스(Hidden Mickeys)"로 장식되어 있다.

이는 전 세계 디즈니 파크, 시설물, 리조트 곳곳에 숨어 있는 미키 캐릭터의 실루엣을 찾아다니는 디즈니 팬들의 마음을 겨냥한 것이다.

또한 콘(펜 하단)에는 월트 디즈니가 최초의 단편 에니메이션 영화를 제작한 삼촌 차고의 정확한 위치 좌표가 세겨져 있다.

솔리드 골드 로듐 도금한 스페셜 에디션의 닙에는 미키 마우스의 드로잉을 넣었고 캡 상부에는 월트 디즈니의 서명을 각인했다.
 

사진 : 몽블랑 그레이트 캐릭터 월트 디즈니™ 리미티드 에디션 1901
사진 : 몽블랑 그레이트 캐릭터 월트 디즈니™ 리미티드 에디션 1901

▷ 월트 디즈니™ 리미티드 에디션 1901

‘월트 디즈니™ 리미티드 에디션 1901 ‘의 캡(펜 뚜껑)은 애니메이션 제작 시 배경에 시각적 깊이를 더해주는 멀티플레인 카메라가 새겨져있다.

월트 디즈니 컴퍼니가 발명한 이 선구적인 모션 픽쳐 카메라는 애니메이션 영화의 착시 효과를 더욱 깊이 있게 구현하는 데 쓰였다.

배럴(몸통)은 상단 튜브가 회전할 때 미키 마우스 애니메이션이 깜박이며 나타났다 사라지는 '스캐니메이션 (scanimation)'을 적용해 특별함을 더했다.

콘(펜 하단)에는 디즈니 최초의 장편 애니메이션 영화 '백설 공주와 일곱 난쟁이'의 개봉을 기념하여 이 영화의 스펙(1.33:1, 83 MIN)과 전 세계 시사회가 열린 날짜와 장소(21/12/1937, LA)를 새겨 넣었다.

솔리드 골드 로듐 도금한 닙은 초기 디즈니 애니메이션 영화의 오프닝 크레딧에 등장한 미키 마우스 이미지로 장식했다.

 

사진 : 그레이트 캐릭터 월트 디즈니™ 아티잔 에디션 90
사진 : 그레이트 캐릭터 월트 디즈니™ 아티잔 에디션 90

▷ 월트 디즈니™ 아티잔 에디션 90

‘월트 디즈니™ 아티잔 에디션 90 ‘의 캡(펜 뚜껑)과 배럴(몸통)은 최고급 화이트 골드와 옐로우 골드로 장식되어 있으며 디즈니랜드의 다양한 어트랙션, 디즈니랜드 파크의 상상으로 가득한 투모로우랜드 캐릭터 그리고 유명한 모노레일을 담았다.

캡 부분에는 스릴 넘치기로 유명한 실내용 롤러코스터인 스페이스 마운틴의 어트랙션 차량과 투모로우랜드 의상을 입은 미키 마우스가 세겨져 있다.

닙은 미키 마우스의 얼굴이 우주복 헬멧 모양의 둥근 창 사이로 보이게 디자인했다. 골드 닙은 유명한 미키 마우스 클럽의 로고에 나오는 미키 마우스를 인그레이빙했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