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군청에 따르면 쌍책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정화섭)는 지난 20일 오전 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박상현 쌍책면장과 정봉훈 군 의원을 비롯한 주민자치위원 21명이 참석한 가운데 주민자치위원회 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회의에서는 2018년 쌍책면 주민자치위원회가 출범한 이래로 주요활동사항에 대한 내용 및 예산 운용 현황, 쌍책면 기관·사회단체 단합 행사 개최에 따른 일정 및 장소 등에 대한 세부계획을 논의했다.

정화섭 주민자치위원장은 “평리3동 주민자치위원회는 1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이제 출범 2년차 걸음마 단계의 쌍책면 주민자치위원회는 평리3동의 선진 주민자치를 본보기로 삼아 면민들의 복지증진과 지역발전을 위해 더 노력하고, 나아가 도시 농촌간의 교류에도 앞장서겠다.”며 주민자치위원으로서의 책임감과 사명감을 전했다.

박상현 쌍책면장은 “쌍책면의 발전을 위하여 바쁘신 와중에 시간을 내어 참석해주신 주민자치위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며, 앞으로도 살기 좋은 마을을 만드는데 적극 앞장서 줄 것을 당부 드린다.”며 “우리 행정도 면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쌍책면 주민자치위원회 위원들은 지난 9일 자매결연도시인 대구 평리3동 주민자치위원들이 함께 억새가 만발한 합천 황매산을 등반하며, 친목과 화합을 다지는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