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아뷰티 ‘에이치 세럼 스틱 허니골드’ 등 다양한 신제품 선보여
조성아뷰티 ‘에이치 세럼 스틱 허니골드’ 등 다양한 신제품 선보여
  • 유수아
  • 승인 2019.11.23 09:00
  • 조회수 17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치 세럼 스틱 허니골드, 꿀럼핑 파운데이션, 16 마이 매거진

▷ 조성아뷰티 ‘에이치 세럼 스틱 허니골드’, 매진으로 첫 출발
 

사진 : 조성아뷰티 ‘에이치 세럼 스틱 허니골드’
사진 : 조성아뷰티 ‘에이치 세럼 스틱 허니골드’
사진 : 조성아뷰티 ‘에이치 세럼 스틱 허니골드’
사진 : 조성아뷰티 ‘에이치 세럼 스틱 허니골드’

K-뷰티 리더 조성아의 30년 노하우를 트렌디하게 재해석한 브랜드 조성아뷰티의 ‘에이치 세럼 스틱 허니골드’가 지난 16일 진행된 현대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완판을 기록하며 성공적인 첫 출발을 알렸다.

스페셜 기초 케어의 패러다임을 바꾼 조성아 포켓 세럼의 최신 업그레이드 버전인 에이치 세럼 스틱 허니골드는 완벽한 꿀광 보습과 수분 가득한 광채를 직접 방송에서 선보이며,

‘조성아허니세럼스틱’으로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리는 등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이에 방송 초반부터 주문량이 몰리며 초도 물량을 모두 완판시켰다.

CSA코스믹의 조성아뷰티 관계자는 “스페셜 수시 케어가 가능한 스틱 타입 세럼인 ‘에이치 세럼 스틱 허니골드’는 피부가 건조하거나 영양이 부족하다 느낄 때마다 수시로 발라주면 꿀 보습 성분이 피부에 고루 흡수돼 속은 촉촉하고 겉은 탱탱한 황금꿀광피부로 가꿔주는 제품.”이라며

“춥고 건조한 혹한기 시즌 꼭 필요한 신개념의 포켓 세럼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고 완판 소감을 전했다.

쉽게 자극받기 쉬운 혹한기 피부에 최적화된 에이치 세럼 스틱 허니골드는 피부가 마를 틈, 늘어질 틈, 광 떨어질 틈 없이 탱탱하고 촉촉한 꿀보습 광채 피부로 케어하는데 도움을 준다.

프로폴리스 꿀세럼 120병을 스틱 한 통에 응집시켜 혹한기 피부 비상 시즌에도 탄력 넘치는 광채 피부를 구현하는 막강 스펙을 갖췄다.

또한, 순금가루와 황금누에고치를 콜라겐 캡슐에 감싼 일명 ‘황금누에캡슐’이 피부에 바르는 즉시 신선하게 터져나와 황금 광 코팅을 씌워주어 피부 안팎의 탄력을 잡아준다.

여기에 SCI급 논문으로 항노화, 보습 효능이 검증된 3중 프로폴리스 콤플렉스(블랙비 프로폴리스, 그린 프로폴리스, 레드 프로폴리스)와,

5개국 대표 명품 허니 콤플렉스(러시아 바시키리야꿀, 뉴질랜드 마누카꿀, 슬로베니아 아카시아꿀, 하와이 화이트 허니, 국내산 밤꿀)가 만나 속탄력과 속보습을 꽉 채워줘 꿀광 피부를 선사한다.

스페셜 수시 관리 비법을 한통에 담은 조성아뷰티의 ‘에이치 세럼 스틱 허니골드’는 조성아뷰티 셀렉샵 명동직영점과 조성아뷰티 공식 온라인 몰, 현대H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조성아뷰티, ‘꿀럼핑 파운데이션’ GS홈쇼핑서 첫 론칭
 

사진 : 조성아뷰티, ‘꿀럼핑 파운데이션’
사진 : 조성아뷰티, ‘꿀럼핑 파운데이션’

K-뷰티 리더 조성아의 30년 노하우를 트렌디하게 재해석한 브랜드 조성아뷰티에서 동안 볼륨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꿀럼핑 파운데이션’을 오는 24일(일) GS홈쇼핑을 통해 론칭한다.

베이스 명가로 불리는 조성아뷰티의 2019 최신 역작인 꿀럼핑 파운데이션은 시간이 흐를 수록 감소하는 탄력과 수분으로 인해 밋밋하고 푹 꺼진 얼굴에 볼륨이 살아나는 광채 피부로 연출해주는 볼륨 광채 파운데이션이다.

꿀럼핑 파운데이션은 저분자 어린 콜라겐이 함유된 에센스가 62% 함유되어 피부에 마를 틈 없이 탱탱한 보습을 충전해주며,

볼륨 시너지 성분(지방 증식 성분(지모추출물), 해외 특허 볼류머 성분(볼류폼))이 늘어지기 쉬운 피부를 촘촘히 채워 봉긋한 볼륨 효과를 연출해준다.

로얄 젤리 및 스위스 알프스 극한 지역에서 자생하는 블랙비의 벌꿀 ‘알프스허니’를 산화되지 않도록 조성아만의 독보적 캡슐라이징 공법으로 캡슐화한 꿀럼핑 캡슐이 바르는 즉시 즉각적으로 터져나오면서 한 번 더 건조한 피부를 탱탱한 꿀 보습막으로 코팅해준다.

또한, 용기에 부착된 삼각 커브형 볼륨 퍼프가 파운데이션과 시너지를 발휘해 기미, 잡티 커버는 물론, 이마, 미간, 눈 밑, 볼 부위, 팔자 부위등 꺼진 부위를 탱탱하게 볼륨을 채워 준다.

CSA코스믹의 조성아뷰티 관계자는 “’꿀럼핑 파운데이션’은 메이크업 아티스트 조성아의 30년 노하우를 총 집약해 담은 역대급 파운데이션이라 자부할 수 있다. 잡티 커버와 볼륨 효과는 물론, 저자극 테스트까지 통과하여 트러블 및 민감성 피부를 소유한 분들에게도 추천한다. 이번 론칭 방송을 통해 48시간 최고 지속력을 자랑하는 ‘꿀럼핑 파운데이션’을 구매하여 하루종일 유지되는 볼륨 광채 피부를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피부의 볼륨을 살리는 꿀광 메이크업 솔루션, 조성아뷰티의 꿀럼핑 파운데이션은 24일(일) 오전 10시부터 약 75분간 GS홈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16브랜드, 미니 멀티 팔레트 ’16 마이 매거진’ 출시
 

사진 : 16브랜드, 미니 멀티 팔레트 ’16 마이 매거진’
사진 : 16브랜드, 미니 멀티 팔레트 ’16 마이 매거진’

CSA코스믹의 16브랜드(식스틴브랜드)에서 쉽고 빠르게 원하는 메이크업을 원 스텝으로 완성할 수 있는 6가지 컬러의 멀티 팔레트 ‘16 마이 매거진’를 출시한다.

16브랜드의 ‘16 마이 매거진’은 아이섀도우뿐만 아니라 아이브로우, 아이라이너, 블러셔, 쉐이딩, 하이라이터까지 단 한 개의 팔레트로 모두 연출할 수 있는 원 스텝 스타일링 제품이다.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미니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든 사용이 가능하다.

’16 마이 매거진’은 따뜻한 느낌의 로즈 오팔 펄과 섬세한 쉬머 펄의 로즈 브라운 컬러, 톤 다운 된 브라운 컬러 등의 조합으로 필터를 낀 듯 그윽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16 마이 매거진 1호 로지 브라운 무드’와,

부드러운 피치 코랄부터 딥한 와인빛 컬러, 생기 넘치는 옐로우 피치 컬러 등의 조합으로 달콤한 솜사탕같은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16 마이 매거진 2호 피치 코랄 무드’의 2종으로 선보인다.

각 팔레트마다 6가지의 컬러 블렌딩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자연스럽고 손쉽게 그라데이션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피부 표면과 유사한 구조를 가진 Skin Binder Powder를 사용해 선명하고 풍부한 색감을 자랑하며 밀착력과 지속력을 높여 뭉침이나 끼임 없이 처음 발색 그대로 유지시켜준다.

CSA코스믹의 16브랜드 담당자는 “16 마이 매거진 1호의 샌디 무드 컬러로 노즈 쉐딩과 함께 눈꺼풀 전체에 부드럽게 음영을 깔아 주면 오똑한 콧대의 로지브라운 무드를 완성시켜주며, 2호의 퍼스트 피치 컬러를 볼 중앙에 발라 생기를 더해주고 슈가 피치 컬러를 레이어링 해주면 사랑스러운 피치코랄 무드를 연출할 수 있어 두 홋수 모두 소장하시는 걸 추천드린다.”고 전했다.

고민 없이 원 스텝 스타일링을 연출해 줄 16브랜드의 신제품 ‘16 마이 매거진’은 조성아뷰티 명동 직영점과 대구백화점 및 롯데마트 광주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조성아뷰티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11월 18일 (월)부터 11월 26일 (화)까지 16 마이 매거진 주문시 16 아이 매거진(색상 랜덤) 증정과 무료 배송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수아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