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까사호텔 광명, 2020년 상반기 고객을 위한 ‘길일 웨딩 할인 프로모션’ 진행
라까사호텔 광명, 2020년 상반기 고객을 위한 ‘길일 웨딩 할인 프로모션’ 진행
  • 고현준
  • 승인 2019.11.23 15:00
  • 조회수 17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프스타일 디자인 호텔 ‘라까사호텔 광명’이 2020년 길일 웨딩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 라까사호텔 광명
사진 : 라까사호텔 광명
사진 : 라까사호텔 광명
사진 : 라까사호텔 광명
사진 : 라까사호텔 광명
사진 : 라까사호텔 광명

라까사호텔 광명은 ‘스테이 인 그린(Stay in green)’의 철학을 바탕으로 가드닝 스타일의 하우스 웨딩을 추구한다.

자연이 어우러지는 아름다운 공간과 전문가의 손길로 완성된 고객 맞춤형 플라워 데커레이션은 특별한 하우스 웨딩을 선사한다.

호텔 7층에 위치한 옥외 정원 ‘테라스7(Terrace7)’은 비밀의 정원을 옮겨 놓은 듯 싱그러운 가든 웨딩을 진행할 수 있다.

채플식으로 진행할 경우 최대 200명까지 수용 가능하며, 라까사 키친을 전체 대관 형식으로 프라이빗하게 피로연 장소로 사용할 수 있다.

16층에 위치한 실내 연회장 ‘컨퍼런스16(Conference16)’은 사계절의 아름다운 변화를 감상할 수 있는 뷰가 특징이다. 정찬 코스식으로 진행할 경우 80명, 채플식으로 진행할 경우 최대 100명까지 수용 가능하다. 

본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2020년 6월 30일(행사일 기준)까지 결혼하기 좋은 길일에 해당되는 날짜에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공통 혜택으로는 플라워 데커레이션, 폐백실 대관료, 연출 및 디렉팅이 포함된 웨딩 베이시스 비용 10% 할인, 라까사 스위트 룸 1박, 라이브 음향 3중주, 펜트하우스에서 진행되는 코스 메뉴 4인 시식이 제공된다.

하객 수 80명 이상 개런티의 경우 식대 5% 추가 할인 및 웰컴 드링크가 무료로 제공된다.

2018년 11월 그랜드 오픈한 라까사호텔 광명은 라까사호텔 서울에 이어 오픈한 2호점이다.

휴식은 물론 문화 생활, 쇼핑, 비즈니스 등을 한 번에 해결하는 복합문화공간을 추구한다.

라까사호텔 광명은 라까사 스위트 2개, 펜트하우스 3개를 포함해 194개의 객실로 구성되며, 라까사 키친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는 연회 공간을 갖추었다.

‘ㄷ’자 형태의 건물은 식물이 가득한 중정을 품은 것이 특징이다. ‘따로 또 같이, 우리의 일상을 누리다’라는 의미를 담은 슬로건인 ‘에브리데이 라이프 인 라까사(Everyday life in lacasa)’를 콘셉트로 라까사호텔만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일상의 의미를 되새기게 해줄 아늑한 인테리어는 물론이고 호텔 곳곳에 설치된 예술 작품과 7층에 마련된 옥외 정원 등을 통해 문화와 자연이 함께하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한편 라까사호텔은 자연과 문화, 디자인이 일상이 되는 라이프스타일 디자인 호텔이다.

잘 꾸며진 집과 같은 아름다운 인테리어는 호텔 그 이상의 여유로움과 편안함, 그리고 즐거움을 제공한다.

라까사호텔 서울은 특급호텔과 차별화된 서비스와 전통적인 호텔의 개념에서 벗어난 독창적인 디자인 및 공간 연출이 특징이다.

다양한 디자인 공간은 브랜드 행사 및 각종 이벤트 장소로서 삶 속에서 디자인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고객에게 인기가 높다.

9가지 타입의 88개 객실은 비즈니스와 여행으로 지친 고객의 휴식 공간을 제공하고 있으며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서울 중심부의 가로수길에 위치해 강남역, 압구정, 청담동, 이태원, 한남동 등 지역과 가까워 관광을 즐기기 좋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