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말 홈 파티도 호텔 셰프의 고메박스와 함께 하세요!
 

사진 :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연말 고메박스
사진 :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연말 고메박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 (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에서는 연말 한정 고메박스(Gourmet Box)를 선보인다.

이번 연말 고메박스는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의 시그니처 상품인 고메박스의 연말 버전으로 셰프가 직접 연말 송년회 및 홈 파티에 적합한 메뉴를 직접 선정, 준비해드리는 프로모션이다.

연말 고메박스는 콜드•핫, 디저트 메뉴 중에 원하는 메뉴 총 3가지 혹은 5가지를 자유롭게 선택하여 즐길 수 있는 연말 한정 케이터링 박스이다.

선택할 수 있는 메뉴로는 콜드 디시에서는 콥 샐러드, 타파스와 샌드위치, 지중해식 해산물 세비체, 과일 카프레제 등이 있으며, 핫 디시에는 통 바비큐 치킨구이,

미트볼 치즈 그라탕, 마라 등갈비 및 갈비찜 등이 선택 가능하다. 디저트 메뉴로는 계절과일, 애플파이, 바게트와 깜빠뉴 중 원하는 메뉴로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연말 고메박스는 사전 예약 후 오는 11월 16일부터 픽업 가능하다. 3가지 메뉴 선택이 가능한 3-4인용 고메박스는 12만 원, 5가지 메뉴 선택이 가능한 6-8인용 고메박스는 16만 9,000원이다.


▷ 푸드익스체인지 연말 특선 및 크리스마스 스페셜 뷔페 선보여
 

사진 :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연말 특선 뷔페
사진 :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연말 특선 뷔페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 (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에서는 사랑하는 사람들과 2019년 한 해의 마무리를 위한 연말 특선 뷔페를 선보인다.

해당 프로모션은 12월 한 달간 진행되는 프로모션으로, 호텔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인 푸드익스체인지에서 따뜻하고 럭셔리한 프렌치 다이닝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연말 특선 뷔페의 메인 메뉴로는 프랑스의 가장 신선하고 호사스러운 음식 중 하나인 해산물 모둠 ‘프리 드 메르(fruit de mer)’, 겨울에 어울리는 프랑스식 감자 그라탱인 ‘타르티 플레트(Tartiflette)’, 프랑스의 대표 미식 요리인 ‘샤퀴트리(Charcuterie)’ 등의 다양한 프렌치 요리가 뷔페 메뉴로 준비된다.

그 외에도 신선한 사시미 및 스시, 누들 및 라이브 바비큐 코너도 별도로 마련되어 있어 더욱 풍성한 연말 모임에 안성맞춤이다.

연말 특선 뷔페는 주중 런치 5만9000원, 주중 디너, 주말 및 공휴일은 8만 5000원이다. 매주 토요일 및 크리스마스에 한해 2부제로 운영되며, 21일부터 25일까지 5일간 크리스마스 스페셜 디너 뷔페가 운영돼 이용 요금이 차등 적용 된다.

크리스마스를 풍성하게 장식할 '칠면조(터키)구이'는 물론 '랍스터 구이'가 스페셜 디시로 제공된다. 가격은 9만 5000원이다. 11월 30일까지 연말 특선 뷔페 예약 시 15% 할인 혜택도 적용된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