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시즌스 호텔은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글로벌 미식 캠페인인 ‘포시즌스 마스터디쉬 (FSMasterdish)’를 선보인다.
 

사진 :  포시즌스 호텔
사진 : 포시즌스 호텔

포시즌스 마스터디쉬 캠페인은 11월 마지막 주를 시작으로 올해 연말까지 포시즌스 호텔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통해 전 세계 포시즌스 호텔의 대표 인기 메뉴를 소개하는 미식 캠페인으로, 본 캠페인에 소개된 포시즌스 호텔의 대표 요리는 해시태그 #FSMasterdish로 검색 가능하다.

금번 미식 캠페인의 일환으로 포시즌스 호텔 서울에 위치한 찰스H가 “미스 프리다” 칵테일을 새롭게 출시한다.

세계적인 여성 화가 프리다 칼로에게 영감을 받은 이 칵테일은 비앙코 데킬라를 베이스로, 버가못 오일과 피로 회복에 좋은 라벤더 등 감미로운 재료들을 조화롭게 믹스해 선보인다.

특히, 프리다가 자주 쓰던 화관을 형상화한 형용 색색의 플라워 가니시 장식을 올려 연말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킨다.

또한 찰스H의 수석 바텐더인 키스 못시(Keith Motsi)의 화려한 퍼포먼스도 감상할 수 있다.

한편 포시즌스 호텔 앤드 리조트(Four Seasons Hotels and Resorts)는 1960년 설립 이후, 세계적 수준의 객실 서비스와 혁신적인 고객 지원 서비스로 럭셔리 호텔의 새 지평을 열었다.

전 세계 47국 주요도시와 휴양지에 111개의 호텔과 리조트를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 50개 이상의 새로운 호텔과 리조트가 오픈 예정에 있다.

최상의 서비스와 끊임없는 혁신으로 포시즌스는 여행객 대상 여론조사 및 세계적 호텔 체인 랭킹에 꾸준히 최고의 호텔로 선정되고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