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한 겨울철 피부, ‘아침 뷰티템’으로 간편하게 수분 충전
건조한 겨울철 피부, ‘아침 뷰티템’으로 간편하게 수분 충전
  • 유수아
  • 승인 2019.11.27 19:00
  • 조회수 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침 기온이 영하권으로 떨어지면서 본격적인 겨울에 들어섰다. 이 때에는 날씨가 한층 건조해지고 차가워지면서 피부가 더욱 쉽게 갈라지고 각질이 생겨 화장이 잘 흡수되지 않는다.

이럴 때일수록 외출 전 충분한 피부 관리는 필수. 그러나 출근이나 통학 준비로 분주한 이들에게 피부 관리는 사치로만 느껴진다.

이에 뷰티업계는 바쁜 아침, 빠르지만 촉촉하게 피부를 관리하도록 돕는 간편 ‘아침 뷰티템’을 잇따라 출시하고 있다.
 

사진 : (좌)자이엘 'S.O.S 레드 칙 케어팩' (우)리아네이처 '모닝 미스트'
사진 : (좌)자이엘 'S.O.S 레드 칙 케어팩' (우)리아네이처 '모닝 미스트'

▷ 바쁜 아침 볼에 붙이는 마스크 팩으로 수분 충전 끝! 자이엘 ‘S.O.S 레드 칙 케어팩’

국내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자이엘이 출시한 ‘S.O.S 레드 칙 케어팩’은 예민한 피부를 5분 만에 진정시킬 수 있는 부분 마스크팩이다.

바쁜 아침 양치를 하거나 머리를 말릴 때 얇고 부드러운 시트를 양볼 전체에 붙이기만 하면 출근·통학 준비를 하면서도 간편하게 수분을 충전할 수 있다.

고농축 에센스 토너가 시트에 흠뻑 적셔져 있어 붙였다 뗀 후에도 당김 없는 촉촉함을 선사한다.

10배 이상 많은 수분을 흡수하는 100% 천연 큐프라 시트로 자극 없이 유효성분만을 피부에 전달하여 민감한 피부도 순하게 케어할 수 있다.

1팩 2매씩 개별 포장되어 있어 뚜껑을 열어 외부에 노출되는 용기보다 위생적이다.


▷ 해양 심층수의 천연 미네랄로 아침 수분 충전 완료! 리아네이처 ‘모닝 미스트’

리아네이처의 ‘모닝 미스트’는 청정 해양 심층수를 100% 함유한 미네랄 수분 미스트다.

분사형 수분 미스트 타입으로 건조함을 느낄 때마다 수시로 뿌릴 수 있어 간편하며, 미세한 입자구조로 분사되어 건조한 겨울철 가렵고 거칠어진 피부 진정에 효과적이다.

또한 피부 자극 및 트러블 요인으로 의심되는 방부제와 화학 성분이 일절 들어있지 않아 피부 장벽 유지에도 도움을 준다.
 

사진 : (좌)하루마다 '수딩 모닝 클렌징 아쿠아 패드' (우)메디힐 '퀵모닝 올인원 톤업패드'
사진 : (좌)하루마다 '수딩 모닝 클렌징 아쿠아 패드' (우)메디힐 '퀵모닝 올인원 톤업패드'

▷ 클렌징 패드 한 장으로 간편하게 모닝 세안 끝! 하루마다 ‘수딩 모닝 클렌징 아쿠아 패드’

하루마다의 ‘수딩 모닝 클렌징 아쿠아 패드’는 저자극, 세정력, 보습력을 동시에 갖춘 클렌징 패드다.

3중 레이어드 패드 속 마일드 클렌징 성분이 피부에 쌓인 노폐물을 흡착해 간편하게 각질을 관리할 수 있다.

이뿐 아니라 에센스 성분이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강화하여 가볍고 산뜻한 세안이 필요한 아침, 수분 장벽 강화에도 도움을 준다.

개별 포장되어 있어 휴대성도 뛰어나 파우치에 넣어 놓고 언제 어디서든 꺼내어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

▷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 베이스까지 한 장으로 해결! 메디힐 ‘퀵모닝 올인원 톤업패드’

메디힐 ‘퀵모닝 올인원 톤업패드’는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 베이스까지 한 장으로 해결해주는 올인원(All-in-One) 멀티 스피드 제품이다.

한 번에 각질과 스킨케어는 물론 물광 및 일시적 톤업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어, 아침 피부 관리에 드는 시간을 효과적으로 줄여준다.

자극이 적은 엠보 원단으로 제작돼 피부 결을 자극없이 매끈하게 정돈해주며, 향료 대신 오렌지 껍질을 사용해 리프레시 효과까지 제공한다.

한편 국내 최고 PLM 기업 오상자이엘㈜이 2018년 론칭한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자이엘’은 흡수되는 피부 속 3%는 물론 흡수되지 않는 피부 위 97%까지 꼼꼼히 챙긴 100% 피부 건강을 위한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다.

‘바르는 화장품의 한계를 넘다’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자이엘은 지난 8년간 400억 원 이상의 연구 개발비를 투자해 피부 위에 머물면서 피부 장벽 자체를 보호하는 가장 안전하고 효과적인 원료, ‘자이엘라이트’를 개발했다.

‘자이엘라이트’는 임상 실험을 통해 화장품으로 활용할 수 있는 11가지 효능과 악건성 피부 및 두피와 관련된 연구 성과로 국제 화장품 원료집인 ICID 등재를 마친 안전 성분의 화장품 원료다.

자이엘은 이 자이엘라이트를 주 원료로, 진정 크림, 마스크팩, 탈모 방지 샴푸 등 다양한 더마 코스메틱 제품을 선보이며, 뷰티와 피부 과학의 경계를 넘어, 피부를 위한 완전히 새로운 대안을 만들어가고 있다.

유수아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