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연말 파티 메이크업을 위한 한스킨 ‘블레미쉬 베이스 룩’ 제안
완벽한 연말 파티 메이크업을 위한 한스킨 ‘블레미쉬 베이스 룩’ 제안
  • 유수아
  • 승인 2019.11.28 07:00
  • 조회수 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연말 파티, 알코올 홍조, 무너짐 걱정 NO!

셀트리온스킨큐어의 한스킨이 오랫동안 완벽한 연말 파티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는 ‘블레미쉬 베이스 룩’을 추천한다.
 

사진 : 한스킨 블레미쉬 베이스 룩
사진 : 한스킨 블레미쉬 베이스 룩
사진 : 한스킨, (좌)블레미쉬 커버 쿠션 오픈 (우)블레미쉬 커버 파운데이션
사진 : 한스킨, (좌)블레미쉬 커버 쿠션 오픈 (우)블레미쉬 커버 파운데이션

커버력과 지속력이 뛰어난 ‘블레미쉬 베이스 룩’은 술을 마신 후 얼굴이 빨개지는 알코올 홍조를 감쪽같이 가릴 수 있고, 밤 늦게까지는 이어지는 파티에서도 메이크업 무너짐 없이 화장을 유지할 수 있다.

블레미쉬 베이스 룩을 연출하기 위해서는 ‘블레미쉬 커버 파운데이션’을 얼굴 전체에 바른 후 ‘블레미쉬 커버 컨실 쿠션’으로 볼 중앙부터 얼굴 외곽까지 살짝 터치하면 된다.

‘블레미쉬 커버 파운데이션’은 컨실러의 커버력과 비비크림의 편안한 발림성을 결합한 제품이다.

작고 균일한 입자가 모공, 잔주름 등 피부 요철을 촘촘하게 메워 보정해주고, 들뜸이나 끼임 없이 무결점 인생 피부를 만들어준다.

‘블레미쉬 커버 컨실 쿠션’은 홍조 컨실러로 입소문 난 ‘블레미쉬 커버’에서 커버력을 강화하고, 쿠션 타입으로 업그레이드해 편의성을 높인 제품이다. 피부에 얇게 밀착되는 텍스처가 알코올 홍조, 여드름 등 어떤 피부 결점이든 완벽하게 커버해준다.

올 연말 파티에서 알코올 홍조, 무너짐 걱정 없는 메이크업의 필수템 ‘블레미쉬 커버 파운데이션’과 ‘블레미쉬 커버 컨실 쿠션’은 한스킨 온라인 공식몰과 전국 올리브영, 롭스, 랄라블라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유수아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