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휘, 우아한 빛을 품은 ‘김태리의 홀리데이 메이크업’ 제안
오휘, 우아한 빛을 품은 ‘김태리의 홀리데이 메이크업’ 제안
  • 유수아
  • 승인 2019.11.28 16:00
  • 조회수 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층 더 빛나는 연말을 위한 오휘의 특별한 메이크업 제안!

LG생활건강 프레스티지 코스메틱 브랜드 오휘(OHUI)가 연말 시즌을 맞이해, 화보 속 김태리처럼 고급스러운 아우라가 느껴지는 홀리데이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얼티밋 커버 쿠션 모이스처 코랄 로즈 에디션’과 ‘더 퍼스트 제너츄어 립스틱’을 제안한다.
 

사진 : LG생활건강-오휘
사진 : LG생활건강-오휘
사진 : LG생활건강-오휘
사진 : LG생활건강-오휘. 얼티밋 커버 쿠션 모이스처 코랄 로즈 에디션, 용량 및 가격: 15g*3ea (정품1개+리필2개 구성) / 60,000원. 더 퍼스트 제너츄어 립스틱, 용량 및 가격: 3.8g / 45,000원

어느덧 한 해를 마무리하는 연말이 다가왔다.

특히 12월에는 크리스마스와 송년회 등 지인들과의 모임이 많아지는 만큼, 평소보다 더욱 메이크업에 공을 들이게 되곤 한다.

메이크업으로 우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무드를 연출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도 은은하게 광채가 도는 세심한 피부 표현과 함께 립 메이크업에 포인트를 주는 것이 좋다.

김태리의 화보 속 피부처럼 촉촉하면서도 우아한 윤기가 돋보이는 피부를 표현하기 위해서는 ‘얼티밋 커버 쿠션 모이스처 코랄 로즈 에디션’이 제격이다.

‘얼티밋 커버 쿠션 모이스처 코랄 로즈 에디션’은 오휘의 스테디셀러인 ‘얼티밋 커버 쿠션 모이스처’가 홀리데이 무드를 가득 담은 디자인으로 재탄생한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한 송이 꽃이 피어난 듯한 입체적인 디자인과 사랑스러운 코랄 컬러, 불꽃놀이가 연상되는 화려한 글리터 케이스가 홀리데이의 낭만을 더한다.

또한 빈틈없는 커버를 위해 적용한 얼티밋 커버TM 기술로 자연스럽고 말끔하게 피부 잡티를 커버해 균일한 피부톤과 매끈한 결을 완성하며, 보습 효과가 뛰어난 백합수를 사용해 수분 광채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빛나는 피부에 립 컬러 포인트를 더하면 우아하면서도 눈길을 사로잡는 홀리데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더 퍼스트 제너츄어 립스틱’은 선명한 컬러와 발색력으로 화사한 생기를 더해 입술을 환하게 밝혀주는 럭셔리 립스틱이다.

컬러는 고급스럽고 우아한 메이크업의 포인트가 될 딥레드, 레드, 핑크, 로지핑크, 코랄, 무드로즈 등 총 6가지로 구성됐다.

빛과 색이 결합된 ‘립 라이팅 피그먼트’를 사용해 고감도 컬러를 구현하여, 윤기가 흐르는 듯한 광택감으로 우아하게 빛나는 입술로 완성할 수 있다.

또한 입술 굴곡에 밀착되도록 섬세하게 설계된 립스틱 셰이프가 마치 전문가가 연출한 듯 또렷하고 섬세한 립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다가오는 연말, 오휘의 ‘얼티밋 커버 쿠션 모이스처 코랄 로즈 에디션’과 ‘더 퍼스트 제너츄어 립스틱’으로 김태리의 우아한 아우라를 재현한 듯한 홀리데이 메이크업으로 올 한 해의 마무리와 함께 나를 한층 더 화사하게 밝혀보는 건 어떨까.

유수아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