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도 전문적인 두피관리를 받을 순 없을까?
집에서도 전문적인 두피관리를 받을 순 없을까?
  • 유수아
  • 승인 2019.11.28 21:00
  • 조회수 8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닥터그루트, RX 샴푸 출시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탈모증상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에서 롤온(Roll-On) 타입의 두피 마사지볼이 결함된 신개념 두피 마사지 샴푸 ‘닥터그루트 RX 라인’을 출시한다.
 

사진 : LG생활건강-닥터그루트 ‘RX 샴푸 라인’
사진 : LG생활건강-닥터그루트 ‘RX 샴푸 라인’

좋은 땅에서 식물이 깊게 뿌리내리는 것처럼 탈모관리의 시작은 건강한 두피관리이다.

다양한 두피 전문샵들의 스파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것도 좋지만 일상에서도 탈모증상완화기능성 샴푸를 꾸준히 사용하면 매번 따로 시간과 비용을 들이지 않아도 두피 관리샵 못지 않은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신제품 ‘닥터그루트 RX 샴푸 롤링클렌저’는 전문두피관리기구에서 착안한 롤온(Roll-On)타입의 두피 마사지볼이 샴푸 용기에 결합된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제품으로 샴푸 하나로 두피마사지와 각질 제거는 물론 두피의 혈액순환 개선까지 가능하다.

샴푸를 하면서 마사지볼을 두피에 굴려주면 두피의 미세 혈류량이 증가해서 두피의 혈행을 개선해주는 원리로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효능을 입증했다.

또한, 메탈 재질의 마사지볼이 쿨링 효과를 선사하여 즉각적으로 두피의 열감을 완화시켜주며, 롤온 타입의 마사저를 통해 영양 성분들도 두피와 모발에 밀착 전달된다.

식약처에 보고된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성분들은 물론, 은행추출물, 생강추출물, 하수오뿌리추출물 등 32가지 자연유래 추출물이 함유되어 두피와 모근에 영양을 공급한다.

뿐만 아니라, 모발을 구성하는 단백질과 유사한 6가지 아미노산 성분들을 함유하여 뻣뻣했던 기존 탈모샴푸들의 사용감과 달리 모발까지 부드럽게 케어해준다.

이 외에도 임상을 통해 두피 각질제거, 두피 내 유수분 밸런스 개선 및 두피 탄력 개선 등 두피와 관련된 5가지 문제증상 개선 효능평가를 완료했다.

두피에 직접 닿는 제품으로 최대한 피부자극이 적은 성분으로 처방을 개발하여 화해 20가지 주의성분은 물론,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실리콘, 합성향료를 첨가하지 않아 민감한 두피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닥터그루트 RX 샴푸’는 2가지 타입으로 선보이며 롤링클렌저를 비롯해 뾰족한 팁이 달린 버전도 만나볼 수 있다.

이 제품은 회전식 캡이 달린 뾰족한 팁을 활용해 두피와 모발에 마사지하듯 직접 바르며 샴푸할 수 있으며, 롤링 클렌저에 내용물을 리필해 사용 가능하다.

예전보다 빠지는 모발의 양이 늘어났거나 두피 상태가 민감해졌다면 ‘닥터그루트 RX 샴푸’와 함께 두피 혈행 관리부터 시작해 보는 것이 어떨까.

유수아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