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디셀러 아이템, 듀이트리 ‘울트라 바이탈라이징 스네일 크림’ 선보여
스테디셀러 아이템, 듀이트리 ‘울트라 바이탈라이징 스네일 크림’ 선보여
  • 유수아
  • 승인 2019.11.28 23:00
  • 조회수 9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찰떡같이 쫀쫀한 피부 부르는 스테디셀러 아이템

본격적인 겨울이 다가오며 급격히 차가워진 바람으로 인한 피부 건조를 호소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기온이 낮아지고 바람이 강해질수록 피부는 쉽게 수분을 잃고 유수분 밸런스 또한 무너져 건조해지기 마련이다.
 

사진 : 듀이트리 울트라 바이탈라이징 스네일 크림
사진 : 듀이트리 울트라 바이탈라이징 스네일 크림

피부 건조는 안면 홍조, 각질 부각 등 여러 트러블을 일으킬 가능성이 높아 특히 바람이 거세지는 시기에 세심한 관리가 필요한 증상이다.

피부 본연의 힘을 키우는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의 스테디셀러 제품 ‘울트라 바이탈라이징 스네일 크림’은 달팽이 점액 여과물을 풍부하게 함유해 피부 속 깊숙이 쫀득하게 스며들어 영양을 전달하며 피부 건조 완화에 도움을 준다.

이와 더불어 제품에 담긴 접시꽃 추출물은 외부 자극으로부터 받은 피부 스트레스를 진정 및 완화시키고 알로에베라잎 추출물과 자몽 추출물은 피부에 영양감과 촉촉함을 선사한다. 사용 시 무겁지 않고 산뜻하게 발리며 강하지 않은 자연스러운 향기를 지녀 부담이 없다.

한편 듀이트리 ‘울트라 바이탈라이징 스네일 크림’은 지난 7월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한 ‘올해의 브랜드 대상’ 달팽이 크림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약 2주간 진행된 투표 결과 온라인·모바일 투표 및 일대일 전화 설문 총점 1위에 올라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제품임을 입증했다.

듀이트리 ‘울트라 바이탈라이징 스네일 크림’은 듀이트리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유수아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