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같이 완벽한 백사장, 푸른 에메랄드 빛 바다, 그리고 아름다운 석양으로 유명한 푸꾸옥 섬은 최근 베트남에서 가장 “핫”한 여행지로 떠오르고 있다.
 

사진 : JW 메리어트 푸꾸옥_서프 요가
사진 : JW 메리어트 푸꾸옥_서프 요가
사진 : JW 메리어트 푸꾸옥_템푸스 푸지트 조식뷔페
사진 : JW 메리어트 푸꾸옥_템푸스 푸지트 조식뷔페
사진 : JW 메리어트 푸꾸옥_르 자르댕 룸
사진 : JW 메리어트 푸꾸옥_르 자르댕 룸
사진 : 푸꾸옥 케이블카
사진 : 푸꾸옥 케이블카

이 목가적인 섬에 자리잡은 JW 메리어트 푸꾸옥 에메랄드 베이에서 호캉스의 정수를 보여줄 ‘다인 위드 어스(Dine with Us)’ 패키지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유명한 건축가 빌 벤슬리(Bill Bensley)가 가상의 대학에 대한 이야기를 바탕으로 디자인한 JW 메리어트 푸꾸옥은 고급스러운 호텔 시설과 서비스,

곳곳마다 눈길을 사로잡는 인스타그래머블한 디자인, 호텔 투숙객들에게만 허락되는 전용 해변에 연중 22도에서 30도 수준의 따뜻한 날씨까지 더해져 여유로운 휴가를 원하는 여행객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다.    

호캉스에서 빠져서는 안될 풍성한 다이닝 혜택을 포함한 ‘다인 위드 어스(Dine with Us)’ 패키지는 객실 1박을 비롯해 성인 2인 무료 조식 및 6세 미만 어린이 2인까지 무료 조식이 포함되며, 리조트 내 모든 레스토랑 및 바에서 사용 가능한 110만동 상당의 크레딧을 제공한다.

모든 객실은 전용 발코니를 갖추고 있으며, 욕실은 2개의 세면대 및 분리된 욕조와 샤워시설을 갖추고 있어 가족, 친구, 커플 여행객 누구에게나 편안하고 넉넉한 공간을 선사한다.

패키지 가격은 1박당 7,220,000동부터(2인 기준/세금 및 봉사료 별도), 2020년 9월 29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이 외에도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은 유/무선 인터넷을 비롯해 3개의 야외 수영장 및 피트니스 센터, 선별된 리조트 액티비티를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특히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템푸스 푸지트의 조식 뷔페에는 한식 메뉴가 제공되어 한국 여행객들에게 더욱 인기있다. 

JW 메리어트 푸꾸옥은 푸꾸옥 국제공항에서 차로 약 15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아시아나 항공을 비롯해 비엣젯 항공이 인천과 푸꾸옥을 잇는 직항 노선을 운항 중이며, 제주항공이 2020년 3월까지 한시적으로 직항편을 운항한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