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애틀 겨울 여행 캠페인 ‘라이트업 유어 홀리데이’ 론칭
시애틀 겨울 여행 캠페인 ‘라이트업 유어 홀리데이’ 론칭
  • 고성송
  • 승인 2019.11.29 07:00
  • 조회수 9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애틀 관광청은 겨울 여행 캠페인인 <라이트업 유어 홀리데이 Light up your holiday>를 론칭하고,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겨울 동안 진행되는 다양한 시애틀 축제와 이벤트를 소개한다.
 

사진 : 라이트업 유어 홀리데이_인챈트 크리스마스
사진 : 라이트업 유어 홀리데이_인챈트 크리스마스
사진 : 라이트업 유어 홀리데이_와일드라이트
사진 : 라이트업 유어 홀리데이_와일드라이트

<라이트업 유어 홀리데이> 캠페인은 겨울 여행지로서 시애틀의 매력을 적극 홍보하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내년 1월 말까지 진행된다.

본 캠페인 내용으로 세계 최대 규모의 미로 어드벤처인 ‘인챈트 크리스마스’와 시애틀의 랜드마크인 스페이스 니들에서 즐기는 ‘연말 불꽃 축제’ 등 시애틀의 겨울 대표 축제들을 비롯해 회전목마, 아이스 스케이팅 같은 다양한 겨울 액티비티가 도심 곳곳에서 열리는 축제가 소개된다.

<라이트업 유어 홀리데이> 공식 웹 사이트를 방문하면 캠페인 기간 동안 열리는 다양한 이벤트와 일정, 장소 등 필요한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예술, 파티, 맛집, 겨울 액티비티 등 여행객의 취향과 테마에 맞춘 추천 여행 일정도 제공된다. 시애틀 관광청에서 공식 제작한 <홀리데이 & 윈터 가이드 2019> 책자도 공식 웹 사이트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다.

이에 맞춰 시애틀 내 30여 개 호텔은 특별 할인 요금을 제공하는 <홀리데이 프로모션>을 진행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에는 특별 할인 요금, 객실 업그레이드, 무료 식사권, 홀리데이 어메니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참여 호텔 리스트와 프로모션 기간 역시 <라이트업 유어 홀리데이> 공식 웹 사이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시애틀 관광청은 민간비영리단체로 지난 50년간 시애틀과 킹 카운티의 공식적인 관광마케팅기관 역할을 수행해왔다. 

시애틀 관광청은 일자리 창출과 지역 경제 발전에 도움을 주고자 다양한 마케팅 및 홍보 활동을 펼치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관광청 공식 웹사이트에서 찾아볼 수 있다.

고성송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