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사미아, 가구·소품 최대 30% 할인 ‘크리스마스 파티’ 실시
까사미아, 가구·소품 최대 30% 할인 ‘크리스마스 파티’ 실시
  • 고현준
  • 승인 2019.12.01 07:00
  • 조회수 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까사미아와 함께 반짝반짝 빛나는 연말 홈파티!

신세계 리빙&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사미아(casamia)가 크리스마스를 한 달여 앞두고 근사한 연말 홈파티 준비를 위한 ‘크리스마스 파티(CHRISTMAS PARTY)’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 : 까사미아 '크리스마스 파티' 프로모션
사진 : 까사미아 '크리스마스 파티' 프로모션

연말연시 집에서 모임을 갖는 ‘홈파티족’이 늘어나면서 관련 인테리어를 위한 가구 및 소품 시장도 활기를 띠고 있다.

이에 까사미아는 올 연말 ‘크리스마스 파티’를 테마로 홈파티를 위한 다양한 상품을 제안, 12월 29일까지 최대 30% 할인가에 선보인다.

먼저, 까사미아의 19년 베스트셀러 가구를 할인가에 판매한다.

한 해 동안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베드룸·리빙·다이닝·홈오피스 가구를 20% 할인하며, ‘누볼라’, ‘스텔라’, ‘아크로’ 등 올해 새롭게 선보인 매트리스 신상품 일부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크리스마스나 송년·신년 홈파티를 더욱 빛나게 해줄 인테리어 소품도 다양하게 제안하며 특가에 판매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크리스마스 데코 신상품 ‘브라이트’ 시리즈 등을 활용한 다채로운 홈파티 데코 연출을 제안하고, 다양한 소품류와 세련된 테이블웨어, 주방용품 등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집안을 아늑하게 연출해줄 겨울 시즌 패브릭 상품 및 조명 등도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또, 연말 부모님 또는 자녀를 위한 선물용 가구도 할인 판매한다. 부모님에게는 편안한 휴식을 위한 리클라이너 소파를 제안, 10~20만 원 할인된 특가로 제공하며, 자녀를 위한 선물로는 실용적인 침대 상품을 제안하며 30%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 밖에도 까사미아는 행사 기간 내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100만 원 이상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별로 3%에 해당하는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하며, 까사미아 신규 회원 가입 고객 또는 1만 원 이상 상품 구매 고객에게 5가지 사은 혜택 중 한 가지를 랜덤으로 받을 수 있는 ‘하우스 파티 스페셜 쿠폰’을 제공한다.

그 외 침대 & 클라우드 매트 세트 특가전, 까사미아 가구 SNS 인증 이벤트, 카드사 제휴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까사미아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행복한 연말 홈파티를 꿈꾸는 고객들을 위해 특별히 실질적인 구매 혜택과 차별화된 상품 및 풍성한 이벤트를 다채롭게 마련해 즐거움을 더했다”며

“까사미아와 함께 가족, 지인과 함께 반짝반짝 빛나는 크리스마스 파티를 즐기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