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포장이사 업체 ‘대도익스프레스’와 함께 알아보는 포장이사 진행 노하우
대구포장이사 업체 ‘대도익스프레스’와 함께 알아보는 포장이사 진행 노하우
  • 고현준
  • 승인 2019.11.29 15:40
  • 조회수 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반이사, 보관이사, 반포장이사 등 다양한 이사 진행 방법 중에서도 가장 인기가 높은 것은 ‘포장이사’다.

이사 짐 포장부터 운송, 정리정돈까지 이삿짐 업체에서 모든 서비스를 진행하는 장점으로 편리함을 제공해 소비자들에게 가장 인기가 높은 이사방법으로 뽑히고 있다.

하지만 소비자들이 포장이사 진행 시 가장 고려하는 점은 안전한 포장이사 업체 선정이다.

이사업체를 잘 못 선정하게 된다면, 이사 후 행복해야 할 새집 시작을 꿈꾸었다면 불행한 시작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이에 대구포장이사 업체 ‘대도익스프레스’를 통해 포장이사 진행 노하우에 대해 알아보았다.
 

사진 : 대도익스프레스
사진 : 대도익스프레스
사진 : 대도익스프레스
사진 : 대도익스프레스

▷ 정식 허가증 보유 유무 확인해야

대구포장이사 ‘대도익스프레스’ 관계자는 우선 업체가 포장이사 관련 정식 허가업체인지 확인해야 하는 것은 필수라고 말했다.

관계자는 “국토교통부로부터 받는 허가 증서를 보유한 정식 업체인지 확인해야 하며 화물운송업 허가증을 보유하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도 필수다”라고 말했다.

▷ 서면 계약은 필수

대구포장이사 업체와 계약 시에는 방문 견적은 필수다. 이사 견적은 구두상으로 견적을 받을 경우 실제와 다를 수 있다.

실질적인 짐의 양과 다양한 추가 요금이 발생할 수 있는 요소가 있기 때문이다.

이에 대구포장이사 업체 선정 시에는 방문견적을 통해 실제 포장이사 비용을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마지막으로 관계자는 “금액만 보고 포장이사 업체를 선정하는 경우도 많지만 신중하게 실행하는 업체를 선정해야 한다”며

“하루에 많은 집 이사를 돕는 업체들은 한 집에 집중해서 이사를 진행할 수 없어 만족도가 낮으며 사고 발생률도 높아 피해를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자문을 구한 대도익스프레스는 서비스업종의 기본인 허가증을 보유하고 있다.

국토교통부로부터 받은 정식 허가증서를 보유하고 있으며, 화물운송업인 포장이사 실행하기 위한 화물운송업허가증 또한 보유하고 있다.

대구포장이사 대도익스프레스관계자는 “’하루에 한 팀, 한 집 이사’ 슬로건을 내세워 고객 만족도를 최상으로 끌어 올리기 위해 온 직원이 다 같이 노력하고 있다”며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진행해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대도익스프레스는 고객 만족도가 높아 재 이용률이 높다.

이를 반영해 업체 관계자들이 지난 KBS프로그램 ‘안녕하세요’에서 한 고객의 이사를 10번가량 진행해 가족들의 사연 제보로 인해 출연하게 되며 ‘이사 어벤져스’로 소개된 바 있다.

이어 “항상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이사는 단순히 남의 짐만 옮기는 것이 아니라 내집의 짐을 옮긴다는 직원들의 마음가짐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대도익스프레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이사 종류 및 견적 문의는 대도익스프레스공식 홈페이지 및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