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시즌스 호텔은 전 세계 포시즌스 호텔 어디에서나 사용 가능한 ‘포시즌스 기프트 카드’를 출시했다. 
 

사진 : 포시즌스 호텔
사진 : 포시즌스 호텔

‘포시즌스 기프트 카드’는 충전된 금액으로 전세계 모든 포시즌스 호텔에서 식사, 스파, 액티비티 등 호텔의 서비스와 시설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잔액은 만료일 없이 계속 사용이 가능하며 충전된 금액을 초과했다면 차액을 별도로 지불하면 된다. 

구매 방법은 포시즌스 호텔 서울을 포함 전 세계 포시즌스 호텔에 직접 방문하거나 웹사이트를 통해 주문할 수 있다. 실물 카드는 수령자 주소를 기재하면 전 세계 어디로든 배송되며 온라인 카드는 입력한 이메일 주소로 바로 발송된다.

본 기프트 카드를 연말 선물로 활용한다면, 선물하고자 하는 금액만큼 결제하면 해당 금액이 충전된 기프트 카드가 수령자에게 이메일 혹은 우편으로 전달되며, 수령자는 전 세계 포시즌스 호텔 객실과 업장에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한편 포시즌스 호텔 앤드 리조트(Four Seasons Hotels and Resorts)는 1960년 설립 이후, 세계적 수준의 객실 서비스와 혁신적인 고객 지원 서비스로 럭셔리 호텔의 새 지평을 열었다.

전 세계 47국 주요도시와 휴양지에 111개의 호텔과 리조트를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 50개 이상의 새로운 호텔과 리조트가 오픈 예정에 있다.

최상의 서비스와 끊임없는 혁신으로 포시즌스는 여행객 대상 여론조사 및 세계적 호텔 체인 랭킹에 꾸준히 최고의 호텔로 선정되고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