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주방용품 전문기업 PN풍년(대표 유재원)이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블리스 라레트로 IH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사진 : PN풍년
사진 : PN풍년

이번에 모집하는 ‘블리스 라레트로 IH 체험단’은 PN풍년이 최근 출시한 블리스 라레트로 IH를 직접 체험한 후 사용 후기를 개인 블로그나 SNS에 업로드하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체험단에는 겨울철 국물요리나 홈파티 플레이팅 등으로 활용하기 좋은 20㎝ 규격의 양수 냄비가 제공될 예정이다.

체험단 모집 기한은 내달 5일까지로 PN풍년 공식 SNS 계정을 팔로우한 뒤 블리스 라레트로 IH가 필요한 이유와 이를 활용해서 만들고 싶은 요리를 댓글로 남기면 지원이 완료된다.

모집 인원은 총 10명이며, 내달 6일 PN풍년 공식 SNS 계정에서 당첨자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PN풍년이 새롭게 선보인 블리스 라레트로 IH는 따뜻한 아날로그 감성을 담아낸 디자인에 현대적인 편의성을 고려한 기능성 주물 냄비다.

예쁜 디저트가 떠오르는 피스타치오 그린과 토피 브라운 컬러에 360도 라운드 핸들을 더한 디자인은 부드러운 느낌을 살려준다. 뚜껑 안쪽은 심리스(Seamless) 결합 방식으로 음식물이 끼기 쉬운 이음새가 없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PN풍년 관계자는 “블리스 라레트로 IH는 점성 있는 요리부터 감바스, 에그인헬 등 홈파티 요리도 눌어붙음 걱정 없이 깔끔하게 조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며

“테이블웨어로 활용 시 감각적인 레트로풍 식탁을 연출해주어 연말 홈파티를 기획하고 있거나 겨울 감성에 어울리는 주물 냄비를 사용하고 싶은 분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