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마스터 조성아, 다양한 메이크업 아이템 신제품 선보여
뷰티 마스터 조성아, 다양한 메이크업 아이템 신제품 선보여
  • 유수아
  • 승인 2019.12.01 21:00
  • 조회수 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조성아 물분 크림 최신상 꿀광버전, 겨울에도 ‘통(通)’했다.
 

사진 : 조성아 물분 크림 시즌4
사진 : 조성아 물분 크림 시즌4

뷰티 마스터 조성아의 홈쇼핑 전용 프리미엄 브랜드 조성아TM의 ‘물분 크림 허니블렌드 에디션’이 지난 24일(일) 홈앤쇼핑 6차 방송에서 조기 완판을 기록, 론칭 한달여 만에 누적 판매 개수 231,145개를 돌파했다.

지난 24일(일) 저녁 7시 25분부터 홈앤쇼핑을 통해 시작된 6차 방송에서 부쩍 추워진 날씨로 인해 겨울 피부 고민이 시작된 소비자들의 관심이 크게 몰리며 준비된 수량이 방송 종료 10분을 남기고 모두 소진되었다.

초초스팩토리의 조성아TM 관계자는 “조성아 물분 크림의 최신상 버전인 물분 크림 허니블렌드 에디션은 피부가 메마르기 쉬운 혹한기에도 자연스러운 복숭아 빛 꿀광 피부를 연출할 수 있도록 진화된 제품이다."며,

"고객들의 겨울철 피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한 층 더 업그레이드 된 제품을 만들고자 고군분투한만큼 보내주신 뜨거운 관심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완판에 완판을 기록하고 있는 조성아TM의 물분 크림 허니블렌드 에디션은 꿀풀추출물, 아티산허니 추출물, 물타지 않은 3가지 수액(대나무수액, 자작나무수액, 알로에베라잎수액)의 막강꿀보습 에센스가 함유되어 메마른 피부에 강력한 보습을 채워준다.

여기에 3종 트리플 보호막(:penavtin R/Sopynol SP/멀티펩타이드)으로 짱짱한 꿀보습 코팅까지 더해져 피부 겉과 속 모두 건조함을 잡아주어 자연스러운 꿀광 피부를 선사한다.

또한, 꿀보습 3종 임상과 5가지 피부 고민 임상을 완료해 칙칙한 피부, 붉은 피부, 노란 피부, 푸석푸석한 피부, 얼룩덜룩한 피부 등 어떠한 피부든 결점없이 자연스러운 광채를 더해주며 맑은 안색을 부여한다.

혹한기 시즌 단 하나로 끝내는 복숭아 빛 꿀광 피부 솔루션, 물분 크림 허니블렌드 에디션은 조성아뷰티 셀렉샵 명동직영점 및 홈앤쇼핑 온라인몰, 대구백화점, 롯데마트 광주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조성아TM은 뷰티마스터 조성아의 혁신적이고 독보적인 뷰티 감성을 고스란히 담아낸 프리미엄 브랜드로 30년 경험과 노하우를 최상의 컨디션으로 끌어올리고 집약시킨 단 하나의 마스터피스를 선보이고 있다.

하이엔드 뷰티를 지향하는 여성들의 감성을 담아 트렌드를 재해석하고 최고의 퀄리티를 담아 전 세계 모든 여성들의 꿈을 실현시키고 최고의 밸류를 선사한다.


▷ 조성아뷰티 ‘에이치 세럼 스틱 더블 에디션’ 롭스(LOHB’s) 전 지점 입점 기념 파워픽 프로모션 진행
 

사진 : 성아뷰티 ‘에이치 세럼 스틱 더블 에디션’
사진 : 조성아뷰티 ‘에이치 세럼 스틱 더블 에디션’

K-뷰티 리더 조성아의 30년 노하우를 트렌디하게 재해석한 브랜드 조성아뷰티의 ‘에이치 세럼 스틱 더블 에디션’이 롭스(LOHB’S) 단독으로 전 매장에 입점 및 파워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에이치 세럼 스틱 더블 에디션은 조성아뷰티의 인기 제품 ‘에이치 세럼 스틱’ 본품 2개와 원더바스의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 체험분 20매로 알차게 구성된 기획 세트다.

이번 롭스 전 매장 입점을 기념해 11월 29일 금요일부터 12월 31일 화요일까지 약 한 달간 에이치 세럼 스틱 더블 에디션을 정상가에서 38% 할인된 25,000원에 제공하는 파워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획 세트 구성품인 조성아뷰티 ‘에이치 세럼 스틱’은 고농축 고보습 허니 세럼 27병을 응집시켜 피부에 보습을 선사하며,

SCI급 논문으로 효능이 검증된 로얄 비 콤플렉스와 콜라겐으로 감싼 블랙비 프로폴리스 탄력 캡슐이 피부 위에서 신선하게 터져나와 한 겹의 프로폴리스 막을 형성해 30시간 보습을 유지해주어 건조한 겨울철에도 촉촉하고 탱탱한 피부로 가꿔주는 스틱 타입 세럼이다.

세럼을 스틱으로 응집시킨 기초 제품이기 때문에 휴대가 편리하여 버스에서도, 회사에서도, 여행갈때도, 수시로 제품을 발라 건조한 피부에 보습을 유지할 수 있으며 메이크업 후에도 덧바르면 광채효과를 낼 수 있는 다기능성 제품이다.

또한, 체험분으로 증정되는 원더바스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는 MIT, CMIT 등 피부에 유해한 12가지 피부 걱정 성분은 배제하고 EWG 안심 등급 원료와 71가지 자연 유래 성분으로 가득 채워 사용 시 미세먼지와 노폐물을 제거하고 민낯반질광을 선사하는 클렌저 제품이다.

조성아뷰티 관계자는 “롭스 전 매장 입점을 통해 더욱 더 많은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더불어 고객들의 조성아뷰티에 대한 뜨거운 성원에 보답해드리기 위해 파격적인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에이치 세럼 스틱 더블에디션으로 언제 어디서든 수시 케어를 통해 올 겨울 촉촉하고 보습감 넘치는 피부를 완성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올 겨울 건조한 피부에 강한 보습력을 선사할 조성아뷰티의 기획 세트 에이치 세럼 스틱 더블 에디션은 롭스 전 매장에서 12월 31일 화요일까지 약 한 달간 38%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 조성아22, ‘동공미인 샤프 펜슬 아이 라이너’ 출시
 

사진 : 조성아22, ‘동공미인 샤프 펜슬 아이 라이너’
사진 : 조성아22, ‘동공미인 샤프 펜슬 아이 라이너’

뷰티마스터 조성아의 30년 노하우가 담긴 코스메틱 브랜드 조성아22에서 하루종일 번짐없이 섬세하고 또렷한 눈매를 연출해주는 ‘동공미인 샤프 펜슬 아이 라이너’를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동공미인 샤프 펜슬 아이 라이너는 1.5mm의 얇은 펜슬 심이 속눈썹 사이사이를 정교하게 메꿔 점막은 깔끔하게, 눈꼬리는 날렵하게 아이라인을 연출해주는 젤 타입 펜슬 라이너다.

부드러운 사용감의 젤 포뮬러로 부드럽게 그려지기 때문에 피부가 얇은 눈가에 자극을 최소화해준다. 또한, 완벽한 픽싱력으로 번짐이 적으며 물, 땀, 유분에 강해 오랜 시간 선명한 아이라인을 유지해준다.

동공미인 샤프 펜슬 아이 라이너는 깊은 블랙홀 같이 진하고 선명하게 발색되는 ’딥 블랙’, 딥 브라운과 블랙의 중간으로 진한 에스프레소를 얹은 듯 그윽하게 연출해주는 ’다크 프레소’ 두 색상으로 선보이며, 발색력이 뛰어나기 때문에 한 번의 드로잉만으로도 또렷한 아이라인을 완성할 수 있다.

초초스팩토리의 조성아22 담당자는 “’동공미인 샤프 펜슬 아이 라이너’는 오후만 되면 ‘팬더눈’이 되거나 두껍고 삐뚤빼뚤한 아이라인으로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특별히 제작되었다."며,

"조성아22만의 코어 테크놀로지 시스템을 적용해 빠른 픽싱 속도로 번짐을 최소화한 ‘동공미인 샤프 펜슬 아이 라이너’를 사용해 하루 종일 번짐 없이 또렷한 눈매를 연출해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정교하고 선명한 눈매를 완성해주는 조성아22의 동공미인 샤프 펜슬 아이 라이너는 조성아뷰티 셀렉샵 명동직영점 및 조성아22 공식 온라인몰, 대구백화점, 롯데마트 광주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조성아뷰티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11월 27일 (수)부터 12월 31일 (화)까지 조성아22 동공미인 샤프 펜슬 아이 라이너 구매시 10% 할인 및 조성아22 컴팩트 미러 증정과 무료 배송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수아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