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를 위한 ‘에싸(ESSA)’의 첫번째 소파, 파밀리아 러스티카 패브릭 소파 출시
반려견를 위한 ‘에싸(ESSA)’의 첫번째 소파, 파밀리아 러스티카 패브릭 소파 출시
  • 최해영
  • 승인 2019.12.01 15:00
  • 조회수 6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싸(ESSA)>의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 <파밀리아소파>는 우리집 댕댕이와 평범한 일상을 꿈꾸는 분들을 위한 첫번째 소파이다.
 

사진 : 파밀리아소파
사진 : 파밀리아소파

에싸의 모든 패브릭은 내구성이 뛰어난 플로킹, 더블플로킹 방식으로 짜여져 있어서 반려견이 긁어도 안심이며, 털이 엉겨붙이 않고, 발수기능으로 물만으로도 웬만한 생활 오염이 제거되지만, 이번 <파밀리아소파>는 특별하다.

소파를 오르고 싶어하는 반려견의 관절보호를 위한 전용스텝퍼, 일상의 오염이 물티슈, 물걸레만으로 제거되는 이지클린 발수기능성 패브릭, 긁거나 물어뜯어도 걱정없는 플로킹기법으로 짜여진 내구성 강한 패브릭.

이 모든 것이 <파밀리아 소파>에 있다. 먼지와 털 혹은 이물질이 패브릭에 엉겨붙지 않아, 테이프클리너 혹은 진공청소기로 간편하게 제거가 가능하다.

기존의 명품 유럽 프리미엄 패브릭은 발수기능은 있지만, 내구성이 뛰어나지 않았다. 그러나 에싸의 패브릭은 이 모든 걱정을 덜어준다고.

뿐만 아니라, PFC가 없는 패브릭, 유럽 친환경 인증을 받은 기능성 친환경 패브릭을 사용하여, 어린아이와 반려견을 함께 키우는 집에서도 걱정이 없다.

자코모의 세컨드 프리미엄 패브릭소파인 <에싸(ESSA)>는 남유럽의 아름다운 컬러를 담은 기능성 패브릭소파브랜드이다.

속은 자코모만큼이나 튼튼하고 깨끗하며, 패브릭은 친환경적이며, 튼튼하면서도 촉감이 매우 부드럽고 어린아이에게도 안전한 소파이다.

최해영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