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다렸던 홀리데이, 캐스키드슨으로 특별하게
기다렸던 홀리데이, 캐스키드슨으로 특별하게
  • 고성송
  • 승인 2019.12.02 21:00
  • 조회수 6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복을 대표하는 영국의 모던 빈티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캐스키드슨(Cath Kidston)이 기다리는것만으로도 많은 이를 설레게 하는 크리스마스를 더욱더 사랑스럽게 즐길 수 있도록 홀리데이 리미티드 컬렉션을 제안한다.
 

사진 : 캐스키드슨
사진 : 캐스키드슨

이미 수천 가지 프린트를 선보였던 캐스키드슨은 현재에도 매 시즌 이전에 없던 색다른 프린트를 선보이고 있다. 그중에서도 매니아층이 가장 기대하는 홀리데이.

매년 돌아오는 홀리데이임에도 불구하고 매번 새로운 디자인을 출시하여 보는 우리의 눈을 즐겁게 하며, 충분한 소장 가치를 주어 캐스키드슨 매니아들에게 특히나 큰 즐거움을 주고 있다.

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에서는 볼 수 없는 캐스키드슨만의 모던 빈티지 감성으로 풀어낸 19년도 Holiday 컬렉션, 사랑하는 이들과 보낼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라면 캐스키드슨의 다양한 아이템으로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더해보는 것은 어떨까. 

한편 매 시즌 액세서리, 가방, 홈, 패션, 키즈 총 5개의 카테고리 내 1,000여 종이 넘는 아이템을 선보이는 캐스키드슨은 한때 ‘기저귀 가방’으로 대한민국 육아맘 사이에서 큰 붐을 일으켰으며,

현재는 다양한 아이템과 함께 브리티시 감성의 여유로운 라이프 스타일로 소구 되어 20~ 50대 여성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브랜드를 대표하는 BAG, 일상과 생활에 활력을 더해주는 ACC와 HOME, 사랑스러운 FASHION과 KIDS 그리고 새로 선보인 PET 컬렉션까지, 카테고리별 다양한 프린트의 상품을 캐스키드슨 전국 11개의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고성송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