뛰어난 테크닉으로 아름다움을 전하는 에스테틱 '결이고은'
뛰어난 테크닉으로 아름다움을 전하는 에스테틱 '결이고은'
  • 황현선
  • 승인 2019.12.03 09:00
  • 조회수 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이고은은 고객에게 몸의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진심어린 마음까지 전달하는 에스테틱 브랜드다. 결이고은 청담점에 방문해 서비스와 이모저모를 알아봤다.

▷ 결이고은 청담점 이유지 원장의 결혼에 대한 조언

“결혼을 결심한 ‘그 순간’을 잊지 않으면 좋겠습니다. 결혼을 준비하면서 힘들거나 어려운 일에 부딪혀도 신중하게 결혼을 결심한 그 순간을 되새기며 지혜롭게 풀어나가길 바랍니다. 연인에서 가족이 되는 과정은 책임감이 더해집니다. 서로 이해하고 소통하면서 결혼을 약속한 순간의 감정을 잊지 않으면 견고한 부부가 되리라 생각합니다.”
 

사진 : 결이고은 청담점
사진 : 결이고은 청담점
사진 : 결이고은 청담점
사진 : 결이고은 청담점
사진 : 결이고은 청담점
사진 : 결이고은 청담점

▷ 밝은 미소와 탁월한 테크닉으로 만족도 높아

결이고은 청담점의 문을 열면 널찍한 화이트 컬러의 아늑한 공간이 고객을 맞는다. 고객을 맞는 것은 공간뿐이 아니다.

항상 밝은 얼굴과 목소리로 고객을 맞이하는 이유지 대표 원장과 직원들도 함께다.

결이고은은 얼굴과 보디라인을 아름답게 가꾸는 에스테틱으로 수기 관리와 기계 관리를 병행하여 더 빨리 효과를 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인기 프로그램은 얼굴 축소 프로그램이 포함된 ‘스페셜 작은 얼굴’과 예비 신부들이 많이 찾는 ‘웨딩 관리’다.

결이고은이 추구하는 아름다운 신부의 이미지는 얼굴 선과 보디라인이 아름답고 피붓결이 좋아 드레스를 입었을 때 이상적으로 보이는 모습, 그뿐만 아니라 내적인 마음의 결까지 아름다운 신부다.

언제나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 직원 교육을 꾸준히 해 더 나은 테크닉으로 고객을 맞는 결이고은 청담점 구성원들은 섬세한 맞춤 관리를 제공한다.

정성 들인 관리를 제공해 고객을 기분 좋게 만드는 이유지원장은 기술뿐 아니라 자상한 응대로도 칭찬받는다.

“웃는 얼굴에 침 못 뱉는다는 말이 있잖아요. 언제나 밝은 인사와 서비스로 고객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고객이 결이고은에 머무르는 동안 기분 좋게 관리 받기를 희망합니다.”
 

사진 : 결이고은 청담점
사진 : 결이고은 청담점
사진 : 결이고은 청담점
사진 : 결이고은 청담점
사진 : 결이고은 청담점
사진 : 결이고은 청담점

▷ 100% 예약제로 섬세한 웨딩 관리

결이고은 청담점에는 프리랜서 고객이 많이 방문한다. 시간 관리를 중요하게 여기는 고객이 많은 만큼 100% 예약제로 운영해 한 명 한 명에게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와 연인도 많이 방문하는데, 얼굴 축소 프로그램을 많이 선택한다.

얼굴 외에 어깨 등의 보디 부위와 피부 관리까지 제공해 만족도가 높다. 이유지 원장은 예식을 코앞에 둔 신부가 그동안 결이고은에서 꾸준히 관리 받은 시간을 돌아보며 변화를 실감하는 모습을 보면 뿌듯하고 벅차다고 말한다.

“결혼식에서 누구보다도 빛나야 하는 예비 신부의 마음을 헤아리며 관리하려고 노력합니다. 2020년에 결이고은 청담점은 새롭게 업그레이드한 테크닉으로 더 빠른 효과와 만족도를 드릴 것입니다. 얼굴 축소를 말할 때면 바로 결이고은이 떠오를 정도로 영역을 확장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환한 미소와 손길로 예비 신부의 행복을 책임지는 결이고은은 새해를 앞두고 누구보다 열심히 고객의 웨딩 준비를 도울 각오를 다진다. 결혼을 앞두고 뷰티 관리가 필요한 신부라면 결이고은의 정성어린 서비스를 선택해보자.

결이고은 청담점은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 409 S&S 타워 9층에 위치해 있다.

황현선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