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군청에 따르면 임실읍(읍장 홍효덕)은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희망2020 나눔캠페인 성금과 물품 전달 등 따뜻한 손길이 연이어 이어지고 있어 지역사회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고 전했다.

지난 2일 임실하트클럽(회장 박승규)은 “지역사회 구성원으로서 행복한 지역공동체에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하며 회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성금 100만원을 기부하며 나눔을 실천했다.

같은날 김홍문씨(84세)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 달라며 현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김씨는 “젊은 시절 어렵고 힘든 일을 많이 겪어봤다며, 추운 겨울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이밖에도 이름을 밝히지 않은 채 백미400kg을 기탁한 주민, 친자매 2명이 직접 담근 김장김치 14통 기부 등 어려운 이웃에게 전하는 작지만 소중한 나눔들이 연이어 이어지고 있다.

홍효덕 임실읍장은 “연말을 맞아 잊지 않고 성금과 물품을 기탁해 주신 모든분들게 깊은 감사를 드리며, 이번 희망2020 나눔 캠페인에 관심을 가지고 이웃을 서로 보살피는 물결이 계속 이어지길 바란다 ”고 전했다.

한편, 이날 기탁받은 성금과 물품은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동절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층 대상자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