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대 출신 브레인' 박신영 아나, 아이오케이컴퍼니와 전속계약
'뉴욕대 출신 브레인' 박신영 아나, 아이오케이컴퍼니와 전속계약
  • 황현선
  • 승인 2019.12.05 22:30
  • 조회수 8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오케이컴퍼니 TN엔터사업부 © 뉴스1

박신영 아나운서가 아이오케이컴퍼니 TN엔터사업부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5일 아이오케이컴퍼니는 이 같은 사실을 밝히며 "박신영은 재색을 겸비한 팔방미인으로 요즘 예능이 원하는 멀티트렌드에 걸맞은 인재다. 다채로운 매력을 가지고 있는 박신영의 능력이 한 층 업그레이드 될 수 있도록 다방면에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지난 2014년 MBC 스포츠플러스 아나운서로 데뷔한 박신영은 차분하면서도 매끄러운 진행 솜씨와 시원시원한 이목구비로 많은 프로야구 팬들 사이에서 높은 인지도를 자랑하고 있으며, 여성스러운 이미지 뒤에 숨겨진 털털하고 소탈한 모습으로 '먹신영', '흥신영'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뉴욕대학교 경제학 학사 출신의 브레인 박신영은 통역 없이도 해외의 스포츠 스타들을 인터뷰할 만큼 유창한 영어 실력을 자랑하는 수재로 2018년 상위 2% 지능지수의 사람들만 가입할 수 있는 멘사 테스트에서 상위 1%의 성적으로 합격하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현재 박신영은 MBC '스포츠매거진', 채널A '닥터지바고', YTN사이언스 '호기심팩토리' 등의 진행자로 활약하고 있으며, 아이오케이와의 전속계약을 시작으로 더욱 활발한 활동으로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한편 박신영이 소속된 아이오케이컴퍼니 TN엔터사업부에는 이영자, 장윤정, 지석진, 김숙, 김지선, 홍진경, 붐, 오상진, 토니안, 문희준, 이재원, 차오루, 에반(유호석), 황현희, 박준금, 최은경, 정지영, 김소영, 김환, 김나영, 안선영, 정주리, 홍지민, 장혜진, 유하나, 변정수, 신린아, 정지소, 이우진, 이혜정, 김태훈, 김인석, 윤성호, 이민웅, 안젤라박, 조명섭 등이 소속돼 있다.

황현선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