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아뷰티, ‘리페어 커버 팩트’ 홈앤쇼핑 통해 처음 선보여
조성아뷰티, ‘리페어 커버 팩트’ 홈앤쇼핑 통해 처음 선보여
  • 유수아
  • 승인 2019.12.06 17:00
  • 조회수 29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6일 금요일 오후 10시 40분부터 약 65분간 홈앤쇼핑 방송

K-뷰티 리더 조성아의 30년 노하우를 트렌디하게 재해석한 브랜드 조성아뷰티가 혹한기에도 생기 넘치는 볼륨 광채 피부를 연출해줄 ‘리페어 커버 팩트’를 12월 6일 금요일 홈앤쇼핑에서 처음으로 선보인다.
 

사진 : 조성아뷰티
사진 : 조성아뷰티

조성아뷰티의 신제품 리페어 커버 팩트는 일명 ‘쇼킹커버 파운데이션’과 ‘생기 에센스밤’이 황금비율로 나누어져 설계된 파운데이션 팩트로 각질이 들뜨고 피부 요철과 주름이 도드라지는 피부 초비상 시즌인 혹한기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피부 상태에 따라 파운데이션과 에센스를 적절히 믹스해 두드려주면 각질은 잠재워주고 피부 요철과 주름 등의 결점 커버는 물론 피부에 차오르는 듯한 볼륨과 수분광을 연출해준다.

12월 6일 금요일 홈앤쇼핑을 통해 선보이는 리페어 커버 팩트는 일명 ‘쇼킹커버 파운데이션’의 특허 받은 고커버 공법을 적용하여 다공성 PMMA파우더가 소량만으로도 주름, 모공 등의 피부 결점을 깨끗하게 커버하며,

특허 받은 3중 보습 성분(자일리틸글루코사이드, 아쿠아세라마이드, 하이드롤라이즈드 식물성 단백질)이 피부를 한 겹 더 보습 코팅해준다.

또한, 석류, 서양 자두, 오디 등의 항산화 복합성분인 레드 탄력 에너지 콤플렉스와 3개국 특허 볼륨 성분, 식물성 에스트로겐 복합성분이 담긴 일명 ‘생기 에센스밤’이 푹 꺼지고 처진 피부에 탄력과 볼륨을 부여해 생기 어린 피부로 완성해준다.

또한, 조성아뷰티만의 독점 디자인인 육각광채퍼프가 코 옆, 눈 밑 등 좁은 곳까지 꼼꼼하게 커버해 언제 어디서든 블러링한 듯 매끈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CSA코스믹의 조성아뷰티 관계자는 “’리페어 커버 팩트’는 피부 비상시즌에 생기를 부여해 줄 관리형 파운데이션 팩트로 끝장 파운데이션과 생기 에센스를 그날의 피부 상태에 따라 내 맘대로 믹스하여 사용하면 최적의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다."며,

이어 "볼륨 광채가 필요한 날은 생기 에센스밤을, 커버가 필요한 날에는 쇼킹커버 파운데이션을 위주로 믹스해 언제나 완벽한 볼륨 광채 피부를 연출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피부 초비상 시즌에도 생기 가득한 메이크업을 완성해 줄 조성아뷰티의 신제품 리페어 커버 팩트는 12월 6일 금요일 오후 10시 40분부터 약 65분간 홈앤쇼핑 방송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홈앤쇼핑 공식 온라인몰 및 조성아뷰티 공식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유수아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