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이들을 위한 더욱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

합리적인 프리미엄 뷰티를 제공하는 감성 브랜드 원플러(1FLR)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트래블 사이즈의 퍼스널 핸드 케어 기프트 세트(핸드 워시30ml2, 핸드 크림 30ml2/42,000원)를 출시한다.
 

사진 : 원플러
사진 : 원플러

본 제품은 글로벌 탑클래스 조향사의 프리미엄 퍼퓸 핸드 케어 선물세트의 크리스마스 한정판으로 출시되었으며,

30ml의 미니 사이즈로 제작된 ‘퍼스널 핸드 워시 투데이1’ 제품과 ‘퍼스널 핸드 크림 투데이2’ 제품이 인덱스가 각인된 패키지에 각 2개씩 담겨있다.

트래블을 위한 기프트 패키지로 고급스럽게 제작되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에 소중한 사람들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할 수 있다.

본 제품은 기존의 75ml 사이즈에서 30ml 용량의 미니 사이즈로 제작되어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부피를 차지하지 않고 휴대하며 사용할 수 있으며,

피부 회복과 보습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알려진 악마의뿌리발톱추출물, 시어버터, 에키네시아추출물 등이 다량 함유되어 건조한 겨울철 핸드 피부 보습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와디즈 1845% 달성률을 기록하는 등 수많은 서포터들의 요청에 의해 미니 버전을 출시하게 되었으며, 본 제품은 와디즈를 통해 먼저 만나 볼 수 있다.

그 밖에 원플러 입점 매장으로는 스타필드 코엑스점 / 여의도 IFC몰점 / 타임스퀘어점 / 신촌점 /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 / 씨마크 호텔 강릉점 등이 있다.

온라인 판매처로는 원플러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SSG.COM, 신라인터넷면세점, 부츠 온라인 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