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독한 칼바람의 계절, 겨울 건조에도 끄떡없이 피부 수분 지키는 기적의 오일 블렌딩”

럭셔리 스파케어 브랜드 맥스클리닉이 겨울철 피부 수분과 탄력을 지켜주는 페이스 오일 ‘미라클 블렌딩 마룰라 오일’을 출시했다.
 

사진 : 미라클 블렌딩 마룰라 오일
사진 : 미라클 블렌딩 마룰라 오일
사진 : 미라클 블렌딩 마룰라 오일
사진 : 미라클 블렌딩 마룰라 오일

미라클 블렌딩 마룰라 오일은 보습과 항산화 효과로 잘 알려진 아프리카 사막의 마룰라 열매 오일을 포함해 올리브 오일, 마카다미아씨 오일,

호호바 오일을 미라클 블렌딩 레시피로 담아, 겨울철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며,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피부에 영양과 보습감을 선사해 준다.

이번 신제품 ‘미라클 블렌딩 마룰라 오일’은 99.3% 자연유래 식물성 오일 성분을 블렌딩 했다. 자연유래 식물성 성분은 피부 친화력이 높아 답답하거나 번들거림 없이 빠르게 흡수되어 가볍게 마무리되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영양성분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며,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어 겨울에도 수분을 잃지 않는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특히, 제품 속 4가지 식물성 오일 중 마룰라 오일은 남아프리카 지역의 야생 마룰라의 씨앗에서 추출한 것으로, 아르간 오일보다 항산화 성분을 60% 이상 함유한 차세대 안티에이징 슈퍼오일이다.

아프리카 여성들이 신생아 목욕에 사용할 정도로 순하고 보습력이 강한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또한 비타민A와 E가 풍부한 올리브오일이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마카다미아씨 오일과 호호바 오일이 피부를 부드럽고 탄력 있게 가꿔준다.

이 외에도 ‘미라클 블렌딩 마룰라 오일’은 EWG 안전등급을 획득한 제품으로, 오일 사용에 민감한 피부 또한 피부장벽을 강화해주는 보습케어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겨울철 건조한 날씨와 찬바람에 예민해진 피부에도 부담 없는 착한 식물성 오일이다.

‘미라클 블렌딩 마룰라 오일’은 멀티케어 오일로, 번들거림 없이 오일이 부드럽게 피부를 감싸주기 때문에 얼굴 피부뿐만 아니라 건조함을 느끼는 바디 부위에도 사용하기 좋다.

수분크림과 1:1 비율로 섞어 슬리핑 마스크팩으로 사용하면 밤새 수분이 날아가지 않아 뛰어난 보습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푸석푸석한 피부 결이 고민인 겨울 메이크업에는 파운데이션에 섞어 촉촉한 윤광 메이크업을, 머리카락에 발라 헤어 에센스로도 활용해보는 것도 추천한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