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손명가코스메틱은 한국 에스테틱의 명가 약손명가의 피부 관리 노하우를 집약하여 만든 스킨케어 브랜드다.

약손명가코스메틱은 피부의 기초를 다스려 피부 속부터 원초적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브랜드로 순수한 아름다움을 모티브로 지친 피부에 활력을 주어 자신감을 채운다.

▷ 자연과 사람의 몸을 이해하면 피부 관리의 해답을 알 수 있다
 

사진 : 약손명가코스메틱
사진 : 약손명가코스메틱
사진 : 약손명가코스메틱
사진 : 약손명가코스메틱

약손명가코스메틱은 ‘약손테라피’라는 신개념 건강미용 관리 요법을 개발, 한국을 비롯해 일본, 미국, 인도, 동남아에서까지 그 효과를 인정받았다.

뼈와 근육의 움직임, 장기의 기능처럼 인체 내부에서 피부를 공격하는 요인뿐 아니라, 스트레스와 공해 등의 환경적인 요인까지 다스리는 조화로운 스킨케어로 이제껏 단 한 번도 고객의 피부 관리에 실패한 적이 없다.

약손명가 에스테틱은 작은 얼굴 만들기나 얼굴 균형 관리 등 기존 피부 관리에서 한 단계 발전한 프로그램을 개발, 고객 만족을 배가해왔다. 최고의 성분과 테크놀로지는 기본이다.

그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약손테라피 전문가들의 관리 경험을 바탕으로 새롭고 다양한 방법을 제안한다. 약손명가 피부관리사들은 10만 명이 넘는 고객의 피부를 책임져왔다.

또한 고객의 피부를 본인의 피부보다 소중히 만지며 관리하는 전 지점의 원장들이 매주 모여 공부하고 연구한다. 고객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그들의 의견이 제품 하나하나에 반영되어 고객에게 효과로 보답한다.

▷ 약손명가코스메틱 제품

1. 단 한 장의 시트로 고민 해결, 푸가64 스킨 핏 콜라겐 매직 마스크 25g(5개입)
 

사진 : 푸가64 스킨 핏 콜라겐 매직 마스크 25g(5개입)
사진 : 푸가64 스킨 핏 콜라겐 매직 마스크 25g(5개입)

여러 번의 공정을 거쳐 불순물을 제거한 멸균 돈피를 초미세 분쇄한 후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어 주는 성분을 결합한 겔 타입 마스크다.

본연의 피부처럼 밀착해 마스크의 성분이 피부에 잘 스며들 수 있도록 도와 성분의 흡수율을 높일 수 있도록 설계한 페이스 마스크이다.

2. 아침마다 만나는 피부 보약, 헤르비스 아로마 크림 팩 50mL

아침 세안 때 사용하면 매일 피부에 보약을 바르는 듯한 효과를 제공하며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효과를 더욱 더 높여주는 똑똑한 제품이다.

현대인의 불규칙한 생활 습관과 스트레스로 예민해진 피부를 케어하고 유연성을 증진시키며 각질의 탈락을 유도하여 피부에 건강한 빛이 감돈다.

3. 피부에 활력과 광채를, 심결 깨어나는 맑음 팩 200mL

굴 껍질 가루 등이 함유되어 노화된 피부를 개선하며, 일상의 유해환경으로 인한 피부 스트레스를 해소해 건조한 피부를 탄력 있고 촉촉하게 가꾼다. 새롭게 깨어나는 피부, 끝없이 차오르는 맑은 피부를 경험해보자.

4. 더욱 강력해진 자외선 차단 기능, 퍼펙트 선 프로텍터 40mL

실리콘이 수분을 감싼 제형(W/S, Water-in-Silicone)으로 산뜻하고 촉촉한 제품이다. 온 가족이 안심하고 함께 쓸 수 있는 자외선차단제다.

5. 줄기세포를 베이스로 한 이상적 피부를 실현, 리뉴얼 스템 셀 3단계 솔루션
 

사진 : 리뉴얼 스템 셀 3단계 솔루션
사진 : 리뉴얼 스템 셀 3단계 솔루션

리뉴얼 스템 셀 솔루션은 미백, 주름 개선의 이중기능성 3단계 기초 스킨케어 시리즈다. 안티에이징보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포뮬라다.

동안 피부의 근원을 열어주는 캘러스 스템 셀이 건강한 피부 세포를 위한 환경을 만들고 피부가 아름답고 어려보이도록 가꾼다.

6. 보습과 영양을 한 번에 해결, 산 크리스타 리프레시 기초 5종 시리즈
 

사진 : 산 크리스타 리프레시 기초 5종 시리즈
사진 : 산 크리스타 리프레시 기초 5종 시리즈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은행잎 추출물이 피부를 더욱 깨끗하게 하며 천연 성분이 피부를 편안하게 돕는다.

충분한 영양을 공급해 촉촉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로 가꾼다. 은행 추출물의 강력한 보습력은 물론, 모공까지 산뜻하게 가꾸는 유수분 밸런스를 경험해보자.

7. 주름 완화와 보습, 탄력하면 콜라겐, 리페어 콜라겐 6종 시리즈

콜라겐의 효과를 강화하는 트리플 퍼밍 콜라겐 포뮬라! 콜라겐이 잘 전달될 수 있는 최적의 피부 상태로 정리해 윤기 있고 매끄러운 피부를 연출한다. 피부를 근본적으로 바꿔주는 제품이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