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홈파티족 유혹하는 주방 아이템 인기
연말 홈파티족 유혹하는 주방 아이템 인기
  • 고현준
  • 승인 2019.12.15 13:00
  • 조회수 26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파티가 연말 모임 트렌드로 자리잡은 가운데 특별한 홈파티를 연출해주는 주방 아이템이 인기를 끌고 있다.

외식 대신 가정간편식(HMR)과 밀키트를 활용한 음식 준비로 비용은 절감하면서 테이블웨어를 활용하여 파티의 꽃인 음식을 개성 있게 연출해 남다른 콘셉트를 만들려는 밀레니얼 세대의 문화가 전파되고 있는 것이다.

이에 관련 업계에서는 나만의 콘셉트 연출에 도움을 주는 테이블웨어와 더불어 메뉴를 더 고급스럽게 만들어 주면서 사용 편의성을 높인 홈파티 가전을 선보이고 있다.

▷ 더 예쁘게, 더 특별하게.. 특별한 콘셉트 연출하는 테이블웨어
 

사진 : PN풍년 '블레스 라레트로 IH'
사진 : PN풍년 '블레스 라레트로 IH'

PN풍년 ‘블리스 라레트로 IH’ 는 자연스러운 세라믹 웨어 질감에 각진 곳 없이 둥그렇고 넉넉한 손잡이로 부드러운 느낌을 살린 기능성 주물 냄비다.

채도가 낮은 컬러에 따뜻한 감성을 담아 올해를 강타한 레트로 콘셉트를 표현한 제품으로 테이블웨어로 활용 시 트렌디한 홈파티 테이블을 만들어준다.

통주물 바디와 뚜껑 내부의 3단 수분링이 수분과 풍미를 잡아주어 홈파티 대표 메뉴인 감바스부터 술안주로 제격인 탕 종류 등 따뜻한 겨울 요리를 만드는데 적합하다.

또한 이음새가 없는 심리스(Seamless) 결합 방식의 뚜껑과 내면의 강력한 세라믹 코팅으로 쉽고 깔끔한 세척이 가능하다.
 

사진 : 코렐 ‘무민 프렌즈(Moomin Friends) 컬렉션’
사진 : 코렐 ‘무민 프렌즈(Moomin Friends) 컬렉션’

코렐(Corelle)은 연말을 맞아 인기 캐릭터 무민과 협업해 강렬한 색감과 캐릭터들의 개성이 돋보이는 ‘무민 프렌즈(Moomin Friends)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무민 프렌즈 컬렉션’은 핀란드를 대표하는 캐릭터로 국내에서도 두터운 마니아층을 자랑하는 무민 캐릭터를 위트 있는 감성과 스토리를 담아 탄생시킨 제품이다.

특히 단순한 패턴 디자인을 넘어 자연과 조화를 이루며 살아가는 행복하고 따스한 무민과 친구들의 스토리를 담아낸 점이 눈길을 끈다.

이번 ‘무민 프렌즈 컬렉션’은 캐릭터 고유의 밝고 아기자기한 모습들을 선명한 색상과 세련된 감성으로 스타일리시하게 표현해 일반 소비자뿐만 아니라 키덜트족의 니즈 역시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 조리 편의성과 완성도를 높여주는 홈파티 가전
 

사진 : (좌)멀티압력쿠커 ‘원팟’ (우)신일 ‘스모크리스 BBQ 그릴’
사진 : (좌)멀티압력쿠커 ‘원팟’ (우)신일 ‘스모크리스 BBQ 그릴’

자동조리 시스템이 탑재된 멀티쿠커는 ‘편한게 프리미엄이다’라는 소비자 트렌트에 부합하는 홈파티 가전으로 떠오르고 있다.

멀티압력쿠커 ‘원팟’은 재료를 넣고 작동시키면 지켜볼 필요 없이 조리가 진행되어 손님맞이 준비로 분주한 시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육류·생선·채소·곡물의 4가지 재료와 7가지 요리 방법을 조합한 방식으로 일반 요리부터 저수분 압력조리까지 가능하다.

파스타 및 스테이크를 비롯하여 수프나 요거트 등 다종다양의 홈파티 메뉴를 만들 수 있어 요리에 서툰 사람도 손쉽게 나만의 홈파티 메뉴를 만들 수 있다.

또한 재료의 종류와 상태에 맞추어 압력 및 조리시간이 세팅되기 때문에 밀키트를 활용한 요리에서도 풍부한 압력조리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신일은 바비큐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스모크리스 BBQ 그릴'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적외선 열기술로 음식을 가열해 연기, 냄새, 유해가스 걱정 없이 구이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카본발열 소재를 사용하는 적외선 히팅장치를 적용, 230도 온도로 음식을 빠르고 골고루 익혀준다. 음식 속 수분을 유지한 채 속부터 익혀 바비큐 시 풍부한 육즙을 느낄 수 있다.

그릴 열판은 논스틱 코팅 처리돼 기름 없이도 깔끔한 요리가 가능하다. 음식이 눌어붙거나 타지도 않는다.

제품 양옆으로 열선이 위치해 조리 시 기름이 닿지 않으며 연기 발생이 적다. 이외에도 바비큐 시 유용한 집게, 바비큐 솔, 뒤집게를 기본 구성품으로 제공해 활용도를 높였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